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cj 고메함박스테이크 퀄리티좋네요 본문

먹거리X파일

cj 고메함박스테이크 퀄리티좋네요

짱똘스 2019. 12. 29. 14:54

cj에서 출시되고있는
고메 함박스테이크

개인적으로 많이 선호하는 식품인데요
인스턴트이지만 항상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하고있는 브랜드입니다

cj에서 나오는 즉석식품들은 대체적으로

맛과 가격 양까지 모두 만족시키고있습니다

총량은 200g 이고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3천원중후반대로 구입하였습니다

왜이렇게 흔들렸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팩으로된 함박스테이크만 먹어봤는데
용기도 꽤 구성지더라구요

함박 2덩어리와 양송이버섯이 꽤많이 들어있었고
웨지감자모양의 포테이토 한조각도 들어있었어요

역시나 소스는 굉장히 넉넉했어요

다른브랜드 즉석심품에 비해 야채도많고 푸짐해서 좋습니다
맛도 훨씬좋은듯하구요

고메..

요즘 1인가구가 많은데 가끔 양식이먹고싶지만 혼자갈순없거나 간편히먹고싶을때 드시기 참좋은 메뉴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맛있게 먹을예정이네요

어느샌가 cj 비비고가 1인가구에맞춰진 메뉴들이 가성비갑으로 출시되고있더라구요

주고객층을 노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참 만족스럽네요

 

https://jya90210.tistory.com/352 cj 콤피네이션피자 솔직한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