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행운동조개 조개구이진리다...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행운동조개 조개구이진리다...

짱똘스 2019. 12. 23. 16:30

서울대입구역 7,8번 출구 뒷편 사이골목에 위치한
조개구이집

새로오픈한지 몇달되지않아 아직많이들 모르고계시죠

저도 우연찮은기회에 지난달쯔음인가 지나가다 보게되었어요

그러다 몇일전 드디어 방문해보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조개찜과 조개구이 전문점입니다

조개구이 대 5만8천원 주문했어요

기본상차림이 준비되고 조금더지난후에 조개가나왔는데
일단 바구니위에 큰 키조개가 2개가 올라와있었어요

 

오오 하지만 뭔가 빠진것같은 느낌

키조개를 들춰보니 생각보다 큰조개들과 소라까지
듬뿍담겨져있습니다

뭐 여기까진 그냥 그랬어요
가리비가없길래 뭐지?하고있는데

사장님께서 가리비는 따로 나온다고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구니에 올리기 좀힘드니까 작은접시에 담겨나오겠구나 했어요

그런데?
.
.
.
.
,
,

무슨일입니까 이렇게 큰 바구니만한 접시에 가리비가 겹겹이쌓여서 치즈듬뿍안고 나왔어요

가운데는 초장이아닌 칠리소스!!!

완전 갑자기 텐션이올라가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5만8천원이면 저는 솔직히 진짜가성비갑이라고 생각해요

을왕리나 오이도가도 소짜리가 5.6만원인데 작은조개고

서울대나 신림근처조개구이집도 3만원초반대이면 소짜리를먹지만 대짜리 구성이 이정도인곳은 없다고 장담합니다

 

조개한번 올려볼까요?
왼쪽에 호일로 감싸진건 석화입니다

석화는 껍질이 많이튀기때문에 꼭 조심하셔야해요
그래서 안전하게 호일로 감싸나오는듯해요

 

홍합탕과 번데기 콘옥수수 그리고 치즈도따로나오구요
이렇게 푸짐히 한상차림이되는거죠

3명이서 조개구이 대짜리먹는데 조금 많더라구요
작은조개류들이 좀 남긴했지만요
조개좋아하시면 대짜리드세요ㄱㅋㄱ
가리비양이 다를테니까요

중짜리도 아마 넉넉하시지않을까 싶긴해요

\

마무리로 칼국수 1인분을 주문했어요

면이 손칼국수면 이라서 직접뽑으시나했지만
맛있는 면을 떼와서 쓰시는거라는 사장님의말씀

칼국수가 맑으면서 칼칼하고 너무맛있었어요

일행중 한명은 가리비만먹고 조개를 안좋아하는데
조개구이를 이래서먹는거냐며

다음에도 또올거라고 하며ㅋㅋㄱ
사실 12월 31일날 새해맞이겸 직원들과 오이도에서 조개구이를 먹기로했거든요

혼자불만이 가득했는데

가서 잘먹을수있을것 같다네요

무튼 굉장히만족스러웠던 이곳

강추드립니다

 

공감버튼도 많이많이 눌러주세용

 

봉천동 대방어 맛집    물보라 오징어바다 솔직후기 → https://jya90210.tistory.com/54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