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대방어회 / 물보라오징어바다 직영점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대방어회 / 물보라오징어바다 직영점

짱똘스 2019. 12. 28. 16:32

봉천역에 위치한

물보라오징어바다

이곳은 저렴한가격에 꽤나 구성지게나오는 세트메뉴들로
발길을 끄는 곳인데

대방어 조차 맛있는곳이라 사람이 항상 많고
배달주문도 물밀듯이 밀려오는곳입니다

대방어시즌이 시작하자마자도 다녀왔고
몇일전에도 다녀온 이곳

 

대방어는 5만원 7만원 두가지이고

제가오늘 보여드릴 두번방문모두 5만원짜리 방어입니다

이건 가장 최근입니다

항상 스끼다시는 동일합니다
전 이 부침개가 참 좋습니다

대방어 5만원

이게무슨일인지 사진이 죄다흔들렸네요
당황스럽습니다
부위도 여러부위 식감도좋고
정말맛있어요

자 아래부터는 방어철이 시작될때 다녀온사진입니다

역시나 스끼다시는 같습니다

바삭한부침개 노릇노릇 테두리는바삭
식감이 죽여줍니다

 

한참 횟집에서 알바할때가 생각나네요
얼마나재밋었는지

꽁치도 맛칼스럽게 익혀나왔어요
이걸로도 소주한병뚝딱입니다

대방어회 5만원



확실히 때깔부터 죽여줍니다

이걸 어찌 안먹을수가있냐고요!!!!!!!
정말맛있습니다
기름장만 찍어도맛있고
간장을찍어도 맛있고
초고추장을 찍어도 맛있어요

 

하 이부위 식감이 아주 진리이죠

정말꼬득꼬득하니 너무맛있습니다

대방어를 아직맛보지못하셨거나
정말 푸짐히 제대로 즐겨보고싶으신분들은
물보라오징어바다 강추합니다

여기에서 진정한 방어를 느끼실수있어요

최근에 같이간친구는 홍대에 사는친구인데
연남동에서도먹고 홍대근처에서도 먹었지만
여기가 진리라며

기분좋다고 결제도해주고갔네요ㅋㄱㅋㅋ

여기까지 제 솔직한후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공감버튼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