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꿀마니닭강정...실망스러워요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꿀마니닭강정...실망스러워요

짱똘스 2019. 12. 22. 11:51

 

 

서울대입구역 7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한
꿀마니닭강정

새로오픈한지 얼마안되었어요
궁금해서 매번 먹어봐야지만 했는데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일단 메뉴판입니다

대박스 매운맛을 주문하고 기다립니다

 

 

오픈시간이 1시부터네요

 


내부는 닭강정집 치곤 넓습니다

 

 

홀에서 드실수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어요

아마도 어린학생들이 자주이용하지않을까 싶네요

 

 

귀여운 곰돌이봉투네요
꿀마니닭강정 드디어먹어봅니다

 

 

이렇게 동그란 박스에요
뚜껑에 눅눅해짐을 막기위한 구멍이있는데
거기에 꼬치를 딱ㅋㅋㅋ

 

 

꿀마니닭강정 대박스 1만2천원짜리입니다

시장안 닭강정에비하면 양이 많은편은 아닌듯합니다
사이사이에 구멍난떡들이 아주많이있어요
떡은 질기거나 딱딱하지않았어요
그런데 닭강정 맛은

 

그냥...그래요

 

 

 

무엇보다 실망스러운건
닭강정이었어요
진짜 질겼어요
겉은바삭한데 안은질겨요

닭이마르다못해 육포처럼 되버린기분ㅋㄱㅋ
위에사진보면 아시겠지만
거의다 그랬어요
한두개가아니라요ㅋㅋ

먹다가 턱아파서 ㅋㄱㄱ다들못먹겠다며...

네 진짜.. 솔직히 너무실망스러웠어요

두번은 절대안사먹을거에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대했는데 죄송해요....

여기까지 제솔직한 후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