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대만샌드위치 / 홍루이젠 (홍임자,햄치즈) 본문

먹거리X파일

대만샌드위치 / 홍루이젠 (홍임자,햄치즈)

짱똘스 2019. 12. 4. 11:26
한동안 
붐이일어났던  대만샌드위치
홍루이젠

줄서서 구입해야될정도로 난리도아니였죠

요즘은  좀 시들해졌지만
그래도  간편하고 저렴하기에 아직도  사랑받고있는 샌드위치전문점이에요


엊그제  고객님께서 간식으로 먹으라며
한박스를 사다주셨어요ㅜㅜㅜㅜ
완전감동스

밥못먹고일했거든요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느낌
컬러가 너무예쁘지않나요?

원래햄치즈만 있는줄알고ㅜㅜㅠ
햄치즈먹었는데
바본가봐요

배고파서 눈이멀었어....
검은포장지는 홍임자샌드위치 였어요

이렇게  햄치즈가 엎어져있어서 몰랐던거죠ㅋㄱㄱ
바보!!!!

홍루이젠 
깔끔한 포장지입니다
유산지처럼  매끄러운포장지에 안에는 무엇이 들어있는지 비춰집니다

햄치즈샌드위치 1천9백원

210칼로리
빵과 슬라이스치즈,프레스햄이 들어가있습니다

유통기한은 하루정도라고 보시면될것같구요
역시나 소스는 버터크림소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햄치즈는 살짝 녹여먹는게 좋아서
전자렌지에 살짝돌려먹었더니
치즈가 녹아서 햄이숨었어요ㅋㅋㄱ

이렇게 안쪽에보면 빵과 버터일것같은 소스 ,계란 빵 치즈,햄  또 다시 소스계란 빵 으로 식빵 2장이들어갔어요

역시나 햄치즈는 단짠단짠하네요
맛있어요

햄치즈가격은 1900원 으로  저렴한편
편의점샌드위치보다는  맛이고급스럽고 빵이촉촉합니다

다음은 뭔가  한복이떠오르는 검은포장지
왜한복이 떠오를까요?
전 이런색감을 너무좋아해요
뭔가 어둡지만 어둡지않고 밝은톤이섞여서
뭔가 한복저고리 같은 느낌ㅋㄱㄱㅋ

홍임자샌드위치  2천2백원
홍임자는 햄치즈보다 열량이 10칼로리 높은 220칼로리입니다
당은 2배나높네요ㅋㄱㅋ
탄수화물은 3%나 높아요 그이유는 잠시후에 알게됩니다

원재료를 보시더보면 아실수있겠지만
인절미절편이라고 써있죠?
절편이 들어가있기때문이죠

홍임자샌드위치 포장지를 벗겨보니

아뭔가 맛있게생겼어요

떡순이인 저에게 딱맞는 중간에 들어있는절편
뭔가 건강해보이는  흑색의  소스들
한입맛보니까 고소하고 달달한향이 쫘악퍼지고

입안에쫀득한 떡이씹히니  참맛있네요

어르신들이나 저처럼떡 또는 검은콩두유 이런걸 좋아하는분들에게  딱맞는메뉴에요

약간한입먹었을때
검은콩두유를 먹는기분?ㅋㄱ
쫄깃한 찹쌀떡과같이먹는 그런느낌
좀 단맛이강하긴하지만

맛있었어요


아이들에게는 햄치즈 어른들께는  홍임자를 선물하면 좋을것같습니다


여기까지 제솔직한 후기였습니다

공감버튼을 마구마구눌러주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