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해산물포차로 유명하다는 미남포차 다녀왔습니다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해산물포차로 유명하다는 미남포차 다녀왔습니다

짱똘스 2019. 11. 21. 12:16


신림역쭈꾸미맛집 / 쭈앤쭈솔직후기

봉천역 대방어맛집 물보라오징어바다 솔직한후기 ↓

https://jya90210.tistory.com/542 



신림역에서

해산물포차로 유명하다는

미남포차

이곳은 당곡사거리에 위치하며
롯데관악백화점 맞은편쯔음?대각선이라고할까요

아무튼 그쪽에위치합니다

오픈  18:00
마감 03:00
라스트오더 02:00

  라고하니참고하세요

항상 웨이팅이있는곳이라 들었고

인스타그램을 보니  아침마다 수산시장에가셔서  직접 구입해오시고 하는모습과

손님들에게 나가는 메뉴를  매일올려주셔서
너무나도 궁금했어요

제가알게된 계기는 제고객님덕분이었지만요^^
그후로 가기전까지 1달가까이되는 긴시간이흘렀지만
인스타로 맨날훔쳐보기했거든요ㄱㅋㄱㅋ

무튼  웨이팅이너무길면 다음날 출근때문에 지장이있으므로  사전에 자리가있는지 확인해보고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기장해물모듬도먹어보고싶었는데 해산물을 못먹는친구때문에 ㅜㅜㅠ주문불가
대방어회도 있습니다
솔직히 대방어라고해놓고 소방어파는 양심없는횟집 은근많아요...

여기는  앞에수족관에서  볼수있었어요ㅋㄲ

대표메뉴 메뉴판이네요
성게알을 우니라고 하나요
한번도 날걸로먹어본적이없어서
모르겠습니다

여기는 단품으로도 주문가능하고 세트로도 주문가능한메뉴들입니다

우리는  일단  세트에서  주문하고
뒤에 방어를 먹기로합니다

석화도 철이니 제철메뉴는 먹고 넘어가야죠

석화와명란알탕 그리고 연어사시미로 주문합니다

옆에추가라고 적힌금액은 세트메뉴주문시 추가되는금액입니다

식사메뉴와 주류입니다
다른테이블 라면 되게맛있게 먹던데 궁금해요

일단 연어사시미  단품1만6천원 짜리인데
양이적어보이죠?

그런데 두툼해서 생각보다는 양이적진않아요
생각보다는요!!!!
살살녹아버리네요

석화 2만원
굉장히 굵직한  아이들이나왔지만
갯수가 좀 아쉽긴하네요
편마늘이 없다는게 또아쉽구요

개인적으로 석화는 좀비렸어요 ..
별로였어요
레몬많이뿌리고 초장왕창.고추,와사비올려먹어야  비린맛이덜나요
석화도 진짜좋아하는데 좀아쉬운메뉴였어요

명란알탕 2만원 세트추가 5천원
나오자마자 기대감 컸던메뉴가 알탕이었어요
굉장히 먹음직스러워보였는데
진한맛이아니에요 좀 싱거워서 양념장(다대기) 요청드렸는데  고춧가루와 소금,청량고추를 주시더라구요

아..그래서 약간 맑은탕에 고춧가루탄 
뭐그런맛이었어요
깊은맛이아니라  장이안들어간
음  빨간색무국?  빨간 콩나물국?뭐 그런느낌들 아시죠?

알은신선해서인지 너무탱탱하고 고소했어요

이렇게 3가지세트를 주문해놓고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많지않아요
세트라 그렇겠지요?
그래도 술이술술 들어갑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대방어회 소 3만9천원

언제주문할까 타이밍보고있었는데
때마침 누가주문했는지 방어를 수족관에서잡아서
홀을지나 주방을들어가더라구요

이때다!!!!!!!
싶어서 주문했어요

중자 이상이여야 가마살이나온데서
고민하다가  맛있으면 담에방어큰거먹으러 다시오기로 우리끼리 약속하고

소자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너무살살녹아버림여ㅜㅜㅜ
진짜개존맛



일년에한철만 느낄수있다는게 너무아쉬웠어요

방어처음먹어본친구는 완전빠져버렸다는..


개인적으로 미남포차는
사시미를 먹기는 너무좋은곳

다음에방문하면  대방어와  라면이나 머리구이 이런걸시킬거같아요

그럼 안녕히.....(총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