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쭈꾸미맛집 쭈앤쭈 처음다녀왔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쭈꾸미맛집 쭈앤쭈 처음다녀왔어요!

짱똘스 2019. 11. 20. 11:23
신림역에위치한
쭈꾸미맛집

쭈앤쭈

이곳은  다른친구들이  진짜맛있다고 강추해서 다녀온곳인데

사실 이런곳이있나 싶을정도로 몰랐어요 ㅋㅋㄱ
그런데  그맛에 너무빠져버려서...

포스팅을하게되었네요

신림역 4번출구에서 신원시장방면으로 가시다보면

중간중간 골목안에  식당이나 가게들이위치하는거아시죠?
거의 마지막골목쯤에 위치합니다

아니 이런곳에 식당이있으면 어떻게 찾아들어가지 싶을만큼 눈에보이지않는 위치에있어요

역시나 위치때문인지 홀에손님은 많지않았어요

갑자기  믿고따라온 제가 불안해지기시작합니다


메뉴판을 한번보실게요
SNS이벤트도 하고있네요
우리는 바보같이 미리음료주문하고ㄱㅋㄱㅋ
아무것도 받지도 올리지도않았으여

세트메뉴판입니다

석삼이는 석쇠쭈꾸미와 삼겹살 세트에요
우리는 눈꽃세트 1번을 주문했어요
쭈꾸미만두는 뭘까아??

기본석만이세트도있고 철판쭈꾸미도있네요
맛선택은 가능합니다

단품이나 사이드메뉴도준비되어있어요

저멀리주방이보이고 왼편에는 화덕이보입니다

살짝 홀에들어갔을때  쭈꾸미비린내가나서 걱정이되었어요

앞쪽에 반찬들도준비되어있어요
처음에는 기본만가져다주시고
나머지는 셀프입니다

마카로니와 마요네즈소스만 가져왔고
깻잎과 쌈무는 가져다주셨어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고르곤졸라피자가 가장먼저나왔습니다

그리고 쭈꾸미비빔밥
이건 솔직하게  별로였어요
좀짯거든요 그래서 쌈싸먹을때 넣어먹었어요ㅋㅋ

드디어 우리에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눈꽃치즈를 녹이느라   옆테이블에서  토치로 녹여줍니다

불꽃파이어!!!!

그리고 드디어 우리테이블로이동
너무아름답지않아요??

쭈꾸미와 치즈를 먹기좋게잘라줍니다

이렇게 3가지세트에 3만1천원ㅋㅋㄱ
너무나도 푸짐하죠

깻잎에 쌈무올리고 마요네즈소스찍은
 쭈꾸미를 올리고 치즈도올려줍니다

굉장합니다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진짜매콤해요
치즈가올라가서 매운맛을잡아주네요

근데 정말 신세계였어요

석쇠쭈꾸미 처음먹어보았는데
진짜맛있었어요

비린내는  안났구요
정말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