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신메뉴 포테이토버거 불고기 / 휠렛 두가지버거 솔직한후기입니다 본문

먹거리X파일

맘스터치 신메뉴 포테이토버거 불고기 / 휠렛 두가지버거 솔직한후기입니다

짱똘스 2019. 12. 1. 19:35
맘스터치에
새롭게 출시된
두종류의 버거가 있습니다

두버거 모두 포테이토가 들어있다는 포테이토버거

한가지는 불고기포테이토버거
또 한가지는 휠렛 포테이토버거

맘스터치의 대표메뉴인 싸이버거를 만들때만큼

공들여만든 메뉴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기대감 뿜뿜!!!

더군다나 포테이토라니 😃😃😃😃
먹어보지않아도 맛있을것  같잖아요

저는 어제토요일과 그제금요일  2틀에걸쳐

두가지버거모두 맛을보았고

그맛에대한 후기를 지금부터 작성해보겠습니다



포테이토버거 가격은  두종류모두 동일합니다

단품 4천1백원  세트 5천9백원입니다


먼저 휠렛버거입니다

왠만해선 포장지가 바뀌지않는 맘스터치이지만
이번에는 포장지가 바뀌었어요
귀여운 감자를  그려넣었네요

반으로 컷팅해보았더니

소스들이 듬뿍들어있고  아무래도 감자튀김이  들어있다보니 단면이 깔끔하진않네요

포테이토 휠렛버거는

통가슴살 패티와,토마토,살사소스,피클이 들어있어요
살사소스와 토마토로인해 느끼한맛은 덜하고요
패티의 바삭한맛과  감자튀김의 바삭하고 폭신한느낌을  한번에 느낄수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깔끔했어요

느끼한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다음
불고기포테이토버거 입니다
이버거역시 포장지는 같습니다

이번에는 단면이아닌 있는그대로를 보여드리려고
컷팅하지않았슴니다
보시는바와같이  감자튀김듬뿍들어있습니다

가까운 측면에서 보도록하겠습니다

번위에  불고기패티 그리고 계란프라이 ,그위에 치즈와 감자튀김 그리고 피클과 슬라이스양파가 올라가있는 버거입니다

맘스터치의 대표소스라 할수있는
화이트소스가 듬뿍들어있습니다

맘스터치버거를 자주먹었던사람으로서
그소스가 굉장히  물려버렸어요

그래서 소스를보고  흠칫했어요

그렇지만

한입먹어보는순간  굉장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맘스터치 불고기버거가 제입에는 정말 별로였거든요 
그런데  불고기버거의 단점을  커버하고  
달걀프라이와  치즈가 굉장히 부드럽고  풍부한맛을주며
슬라이스양파와  포테이토가 바삭한식감까지 느낄수있게 해주네요

두버거 모두 굉장히 맛있었어요

느끼한걸 별로안좋아하시고  바삭한식감을 좋아하신다면   포테이토휠렛버거를 추천하구요

부드럽고  약간의  느끼함을 원하신다면  불고기포테이토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제솔직한후기였습니다

공감버튼은 눌러주실거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