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애슐리W 디너 11월 갈릭시즌 다녀왔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애슐리W 디너 11월 갈릭시즌 다녀왔어요

짱똘스 2019. 11. 8. 14:04
바로엊그제다녀온

애슐리W

서울대입구역점


해장이필요했고 그래서 뷔페가 가고싶었고
아무리찾아봐도 너무나도  멀더라구요

아 다귀찮고  그냥 애슐리로가자


애슐리로 고고 합니다

대략 6시정도에 방문했는데 대기팀이없었어요.
왠열?
여기는 런치만바쁜것인가??


#스테이크시즌특가 행사중이라

저렴한가격에 스테이크를 드실수있어요

애슐리플친하고  천원할인받을수있다네요

귀찮으니까  패스!!!

 식사중인손님들이 꽤있어서 최대한피해안가도록 급하게 찍느라
조명조절 초점조절이 하나도안되었어요

이점은  양해부탁드릴게요

11월시즌메뉴는 갈릭BBQ

진짜  거의 죄다 갈릭이에요
맥앤치즈, 라따뚜이,메이플크로켓,까르보나라떡볶이와 콘치즈, 버터옥수수와 허니포테토칩등이   준비되어있는데

뭐 그냥 여기는 딱히손이잘안가요ㅠ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한번 딱 맛만보는듯합니다

이쪽에는  폭립과 그릴드피치,통마늘오리와 갈릭쉬림프가 있어요

립은 조금 살이없는부위가 많은데
간혹가다 살코기만떨어져있는부분도  있구요
여기에 저동그란거는 통마늘
그리고 아스파라거스 인줄알았는데 마늘쫑이에요ㄱㅋㄱ
소스는 따로 준비되었으니 뿌려드시면됩니다

은근달콤합니다

요게 갈릭쉬림프인데
새우구이에다가 갈릭초장같은 그런거뿌려드시면되는겁니다

파스타는 4가지종류
토마토와 로제,크림,페퍼  인데
4개다 그냥...

라이브누들 존에서는
내가원하는대로 마라탕과  쌀국수를 선택해서 드실수있는데요

마라탕육수는 생각보다 연하고
쌀국수는 뭐 평범합니다

피자종류도 5가지  그런데 5개다 모두괜찮아요
한켠에 갈릭소스와 파마산치즈가루,핫소스,피클등이 준비되어있었어요

여기서는우동만먹었는데 뭐그냥 아는맛

톳밥과 중화풍게살볶음밥 그리고우측에 짜장도있는데  많이짜기때문에 소량만 드셔야합니다
밥만드셔도 심심하지않아요

스프는 3가지에 삼계죽이 추가되었는데
삼계죽  소금만따로있으면 너무좋겠더라구요
은근실했어요

명란마요덮밥을 만들어먹을수도있고
떡볶이와볶음밥이 준비되어있으나 먹어보지못했어요

그옆엔 우동과 미역국도준비되어있습니다

버터갈릭 감자튀김과 갈릭치킨
이두개 맛있더라구요

샐러드와 과일들


디너라서  에이드류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녹차까지 포함 5종입니다
맛은 그냥뭐ㄱㄱㅋ

와플존
초코와 기본와플반죽이  2가지있어요

원하는 토핑대로 올려드시면됩니다

파베생초콜릿과 민트초코케익,티라미수까지  3종에 자두젤리와 청포도젤리도 준비되어있었어요

디저트류는 제가못먹는초코라 패스

초코퐁듀도있어서 단음식을좋아하는 분들은 진짜좋겠어요

처음에 욕심내고 한곳에 다올렸더니
맛이섞여서  ㅋㄱㅋ파스타맛을 처음에 페퍼가 맛있는줄알고  다음에또가져왔다가 못먹었어요

피자와 치킨이 생각보다맛있었구요

동생디저트접시인데
초코안묻은 와플 반쪽만 제가먹었어요

아이스크림을 먹고싶은데로가져와서

와플속에 쏙넣어먹으니 굿굿

갑자기와플이땡기는군요


아무튼  애슐리 디너가격은 1만9천9백원
런치보다는 훨씬먹을만하네요

스테이크할인중일때 같이드셔도 좋을것같아요

여기까지가 제 솔직한후기였습니다


공감버튼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