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문래동맛집이라고 소문난 영일분식 다녀온 진짜솔직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문래동맛집이라고 소문난 영일분식 다녀온 진짜솔직한후기!!!

짱똘스 2019. 10. 19. 14:35
얼마전 친구와
문래동에서 볼일이있던탓에

가볼일없던 문래동에서 약속이생겼어요

그래서 점심을먹고 같이 움직이기로하고
뭘먹을까 한참고민했는데
딱히 나오는곳도없고
진짜 폭풍검색..
그래도모르겠다 하고 눈에보이는 곳이나 가자싶었는데
친구가  갑자기 티비에 나오던곳이 있다고

칼국수집이었는데 이름은모르겠고
운전중이니 검색좀해보라는 미션만ㅋㄱㅋ

또다시검색

그곳은바로
영일분식

3대천왕에도나오고 최근어디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비빔칼국수와 칼국수가 유명한이곳

솔직한포스팅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친구가 저보다 먼저도착했지만 주차할곳이없어 돌고돕니다ㅋㅋ
제가먼저 줄을서있었어요
진짜 계속줄이 생기더라구요

거의 제차례가 다됬을쯤
이문구가 보이네요
카페이용시 3시간무료주차ㅋㅋ
어딘지못찾겠어서 패스

결국 제가 네이버지도 키고 검색해서
우리은행이있는 빌딩건물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주차하느라 30분걸렸네요
생각보다 번잡합니다

메뉴는 5가지  마음속으로 생각하세요

들어가서도  또줄..ㅋㅋ
왼편에서는 조리를하시고 오른편에서는 무한설겆이.

여기 무조건 신발벗는 좌식이기때문에
신발벗고신기 편한걸로신고가시고

없어질수도있으니 비싼건 자제하세요

일단 가격은 이러합니다
왠만하면 셀프이고
밥과 국수는 무한리필이래요

테이블에는 컵과 앞접시 그리고 청량고추와 양념장이 놓여있었어요

주문과 동시에 배추김치가 나옵니다

굉장히 길기때문에  쭉쭉 찢어드시던가  가위가져다가 잘라드셔야해요!

양념장 
제가좋아하는 고추가 팍팍들어가있네요

만두 5천원

만두는  5천원
가장늦게 주문했지만
가장빨리나왔습니다
은근히 맛있었어요

칼국수 6천원

그냥기본칼국수맛이에요
유부와 바지락이 들어있고
면이 굉장히탄탄합니다

칼비빔국수 7천원

상추가 ㅋㄱㄱ아주통으로 들어가있어요
뒤늦게나왓습니다

칼비빔국수와  곁들일 국물인데
기본칼국수 국물입니다

정말 상추가많죠?

열심히 비벼줍니다

면발이 굉장히탄탄하고 길어서 가위로 잘라먹었어요
맛은 어디서먹어본맛인데
가만생각만해봅니다

음?.

짜파게티에 고춧가루팍팍친후에 오이를 듬뿍넣어 먹는 그런맛이라고해야하나

양념맛이  진하긴한데 뭔가 따로노는?
짜파게티에 들어간 오이가 어우러지는게 아니라
약간식감도있고  양념이덜베어있잖아요!!!

그런맛

근데 고소합니다

그냥 뭐라고 설명불가한 맛입니다

음   여자둘이  칼국수1 비빔칼1 만두1개시켰는데
 만두는 1개남고  비빔칼국수는 반이 남았어요
기본칼국수도 조금남고요

면이 탄탄하기에 굉장히 배가  불러서 많이먹을수가없어요

리필이가능하다고하는데
리필할 양은 아닌듯합니다

저의는 대략 2-30분정도  웨이팅이있었구요

생각보다  회전률이 높아요

그리고 저의도 도착한시간이 12시에서 12시반정도였는데 
그시간에만 손님이몰리고 1시이후로는 웨이팅이없더라구요
만약근처 회사원분들이 아니시라면 1시이후에 방문하심을 추천드립니다

맛은  그냥..
모르겠어요 맛이없다 라고하기도뭐하고

그냥 푸짐합니다

칼국수먹으러 일부로 가진않을것같고
문래동에왔다면 ?
그래도 뭐..모르겠습니다

그냥  탄탄한 면발입니다

그럼여기까지

참고가되시길 바랄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