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 송탄영빈루 짜장 & 짬뽕 솔직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 송탄영빈루 짜장 & 짬뽕 솔직한후기

짱똘스 2019. 10. 18. 12:01
현재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되고있는

송탄영빈루 컵라면

짜장과 짬뽕 두가지가나왔는데요

궁금해서 먹어보았어요

일단 짜장부터 도전합니다
1천5백원에 판매중이며
짜장을사니 사은품으로 단무지를 주네요


530칼로리
조리방법이렇습니다

액체스프와 건더기스프  그리고두꺼운면이 들어있어요

건더기스프를 넣었는데 깜놀
고기가겁나많아요

저는 촉촉하게 먹는게좋아서 물을 살짝덜버리는편이에요

그리고액체스프를 넣고 비벼줍니다

짠 완성
음 생각보다 맛이진해서 짜게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의도치않게 밥을넣고 같이섞어먹었어요

물을 좀덜버리시거나
처음부터 저처럼 밥을 섞어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건 다른날 먹은 짬뽕

470칼로리이며 가격은 동일합니다

여긴 액채스프만 들어있었어요
건더기는 면과함께들어있었습니다

액채스프른  넣고  뜨거운물을 부어줍니다

건더기가 불어나니 굉장히많더라구요

완뽕했어요
생각보다 퀄리티도 좋았고 맛있었어요

칼칼하니 진짜 짬뽕라면중 가장 맛있게 먹은듯합니다

짜장보단 짬뽕입니다

짬뽕 추천합니다

여러분 공감버튼도 추천합니다ㅋㅋ

편의점 쌀국수라면
편의점음식 / 오지게매운떡볶이 솔직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