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 베트남정통쌀국수 / oh!ricey pho bo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 베트남정통쌀국수 / oh!ricey pho bo 솔직후기

짱똘스 2019. 7. 15. 13:02
어제저녁에 배가너무고파서  편의점에 갔는데
도시락도 먹을것도없고
라면은 안좋아하니   뭘먹을까 고민만 한참하다가
처음보는 쌀국수가 있더라구요
편의점쌀국수..

실패경험이 너무많아서  사고싶지않은데

너무먹을게없어서 고민하다가
검색해보았어요

평이너무좋길래 구입


세븐일레븐에서 1천8백원에 구입했어요

비닐포장지 위에 한국어로 설명이써있어요

265칼로리 생각보다 칼로리는 낮네요

포장지비닐을 제거한후에보니 알수가없습니다

뜯어보니  건더기스프와,  가루스프,오일과 포크가 들어있네요

다 때려넣고 뜨거운물을 부운뒤 3분정도후에 드시면됩니다

면이 보들보들하게 풀어진걸 확인한후에 드시면됩니다

자 한입먹어보겠습니다

아 맛있다고 포스팅한사람 누구냐 👿👿👿👿

너네 제공받고썻냐?
아..
한입먹자마자 오일에 비린향이..

진짜쌀국수좋아하는데
이건아니에요...
포보는 진짜맛있는데  이거 기름향이 너무 ...

제입엔  안맞아요 정말

국물은도저히못먹겟고
면만 건져서 김치랑 먹었어요

맛 ☆  마이너스별
가격 ★★  뭐가격은싸니까요
재구매의사 없음

잘생각하고 드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