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오뚜기 카레부어스트 솔직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오뚜기 카레부어스트 솔직한후기

짱똘스 2019. 7. 8. 05:48
어젠가?엊그젠가
밥을먹으려고 했더니  반찬이  정말 엉망으로왔다
멘붕이와서 편의점으로 달려갔더니
내가좋아하지않는 제육도시락만 잔뜩있더라

뭘먹을지고민하다가
저번에도  사보려다가 안산
오뚜기에서 나온
카레부어스트가 눈에보였다

지난번 검색했던 후기에선 평이너무좋았고 2천얼마대라고 하기에  구입했다

이런 열여덟낭랑십팔세....

결제하다보니 4천8백원이란다
어이가없다

얼마나맛있길래 한번 먹어나보자


누가 맥주나 안주라고했다 기대해본다

박스를 뜯어보았다  절취선까지 뜯어서 전자렌지에돌려주었다

소세지와 감자,당근이 큼지막하게  들어있다

섞어보았다

맛은 그냥 3분카레맛인데 조금더 아주미세하게
고급스럽다

그냥 나라면 저렴한 3분카레를 사먹겠다

이상 솔직한 나의 후기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