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맛집 / 와사비회스시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맛집 / 와사비회스시

짱똘스 2019. 6. 20. 11:59
서울대입구역 쯔음에 위치한

와사비회스시

정가네 갈비찜 윗블럭에 위치합니다

이곳은제가 20대중반쯔음인가 꽤오래전에
대하소금구이먹으러 갔다온후
여지껏 가본적이없었어요

그런데 저의일행분중 한분집앞이라 자주가시는데 요즘너무괜찮다고 하셔서 
미팅겸 식사하러 와사비로 향했어요

와사비 회 스시

초밥도 있고 회는  모듬회만됩니다
저의는 4명이지만 중자리로 주문합니다
(일행분이 그러라고해서 그랬어요..)

주문하고 얼마지나지않아
유부초밥과 새우초밥이 나왔어요
촉촉하니 맛있네요

샐러드도 나왔어요
약간잣이나 견과류조금섞은 드레싱같았어요
상큼한데 끝맛은 고소해요

백김치도나오구요

장국도나옵니다

개개인마다 쌈장도 주셔서좋더라구요

쌈채소는 당연하구요

모듬회 중  6만원

가운데는오징어회
아랫쪽 와사비를기준으로 왼쪽부터 광어와  참치인데 아카미인듯합니다만 정확히는모르겠네요 그리고 우럭으로구성되어있습니다

굉장히 푸짐합니다

저는 참치를 정말좋아하는데요
딱나와서 좋았죠
하지만 전문점이아니라  해동이 아쉽습니다만
다른일행들은 비려서못먹겠다고하지만
저는먹습니다ㅋㅋ

소라장과 멍게

물회도 정말맛있었어요

배가너무고파서 추가로시킨 모듬초밥
광어와 참치 ,계란으로 구성됩니다

가격대에맞게 굉장히푸짐하게나오더라구요

마지막엔 매운탕까지

아니 이렇게 구성이좋으니
밥먹으러갔다가 소주10병마시고나올수밖에 없잖아요ㄲㅋㅋㄱ
술이 술술들어갑디다

와사비 괜찮네요
조만간또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