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람역24옛날집 돼지두루치기,김치찌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신람역24옛날집 돼지두루치기,김치찌개후기

짱똘스 2019. 7. 4. 15:19
몇일전 친구들과 밥을먹기위해
신림역으로 향했다

원래는 닭도리탕을 먹을예정이었으나
가려던곳이 문을 닫은관계로
메뉴변경을 해야만하는상황
....

다귀찮고 덥고 배고프고 힘들고 지친상태라
근처아무데서나 해결하기로했다

눈앞에는 옛날집과 쪽갈비집, 교동전집이 있었다
어디갈까 고민하던찰나
애기엄마인 한친구가 김치찌개를 외쳤다

그래서 들어간
24시옛날집 
생고기 김치찌개 전문점이다
내부가 굉장히 넓은데도 불구하고  빈테이블이  거의없다


메뉴판을 보니 24시옛날집이라고 다같은메뉴는 아니더라

먹어본 두루치기도먹고싶고 김치찌개도 먹고싶고

불연듯 떠오른
솔로몬의 지혜!!!!@@

둘다먹자!!!!

ㅋㅋㄱㅋ
역시  내친구들
먹는거하나는잘맞아ㅋㅋ

두루치기 2인분

굉장히 맛있어보였다

김치찌개 1인분
너 역시 잘시켰다


기본찬에 묵사발이?
묵사발은  달다..
좀만새콤하면좋겠다
카레어묵은 짜다
김자반은 김자반이다

배추김치와 오이김치
그냥저냥하다

한상  두버너
좋다아☺
테이블자체에 화구가 2개인데
찌개는 버너에올려주셨다
연결이안되었나보다

잘볶아주었다 
상추쌈도싸먹고 술안주로 집어먹었더니 맛있다
이런메뉴에는
당면사리를 먹어줘야한다
김치찌개에는 조금들어있지만 아쉽다
.
.

"이모님 당면사리추가요!!!!"

그래 먹고싶으면 먹어야지

두루치기에도 넣고

김치찌개에도 넣었다
양이많아서 두군데넣어도 많다
육수를 부어주시는데  두메뉴같은육수다
역시 당면은 존맛탱이다ㅋㄱㅋ

김치찌개도 당연 맛있고
두루치기도 맛있다
먹다보니 두메뉴맛이안느껴진다ㅋㅋㄱ

그렇다면 마무리는?

밥을 볶는다

그냥때려넣었다
중간중간 당면이씹히니까 더맛있었다

이로서 3명이 미친듯이 먹방을끝냈다


혼자오는사람도  회식인지뭔지 단체로 오는사람도,
언제헤어질지모를 연인들도,  휴가계획짜러온 친구들도  다양하게온다

이로서 먹방 끝!!!!!@@

(끝 인줄 알았으나 갑자기술이먹고싶다며  강제합류한 친구덕분에 2차를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