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 마라핫치킨도시락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세븐일레븐 / 마라핫치킨도시락 리얼후기

짱똘스 2019. 6. 16. 12:53
세븐일레븐에

롯데에서 새로 선보인 도시락이나왔어요
요즘 사람들이
마라탕,마라샹궈등 마라에 빠져있지요
마라열풍중..
그 트랜드에 맞게나온 도시락인가봅니다

마라핫치킨도시락

마라를 좋아하진않지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마라핫치킨 도시락 3천9백원

열어보니 마라치킨과 고구마강정,단무지,흰쌀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밥은 양이굉장히많이들어있네요

닭강정에 마라소스로 볶은건데 마라향이 살짝납니다
그다지 먹고싶진않네요ㅜㅜㅜ
고구마는 튀긴느낌은아니고 삶은걸 마라소스에 강정과한번볶은느낌
단무지도 마라향이 베어버렸어요...😂

그냥 저는 예전에 양꼬치집에서 마라탕을 먹어보았는데
나쁘진않았지만 그렇다고 또생각나진않았거든요

그냥 똑같은감정이었어요
못먹을정돈아니지만 그렇다고 또먹고싶진않아요

호불호가  강한 도시락인듯합니다
직원분중 마라좋아하는분은 괜찮았다고하니
마라를 좋아하시는분들만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