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맛집 / 만석곱창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맛집 / 만석곱창

짱똘스 2019. 6. 12. 15:08
서울대입구역 7번출구
행운동먹자골목 옆쪽도로변에
위치한 곱창집

만석곱창

예전에도 제가포스팅한적이 꽤많은곳인데요
굉장히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곱창과 대창 1인분씩  주문했어요

양파절임과 당근,마늘 그리고 부추무침이나옵니다

그리고 선지국도 나옵니다

저는항상 선지국이 나오면 청량고수를 조금넣고  더끓여서먹어요
꽤칼칼하고 고소하고맛있어요

곱창1인분과 대창1인분이나옵니다

오랜만에먹으니 맛있네요

먹다보니부족해서 곱창1인분을 더주문했는데
먹다보니 느끼해요ㅋㄱㅋ

볶음밥도2개나 주문했어요

옛날보다 맛있어졌어요

서울대입구역 근처에선  만석곱창이
제입맛엔 가장맛있어요
봉천동을 통튼다면
왕십리가 1위고 2위가 만석 3위가 임성룡곱창
4위가 원당곱창 순인듯합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의견임을 참고하세요

아참 처음셋팅되는 음식은
리필시 셀프라는것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