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역맛집 / 계림원 불닭먹고왔어요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역맛집 / 계림원 불닭먹고왔어요

짱똘스 2019. 6. 7. 13:31
봉천역  1번출구나와서 쭈욱직진하다보면
포차천국옆에 위치한
계림원

누룽지통닭으로 유명한이곳
지나다니면서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보았어요

외관과 여러가지사진을 찍었지만
비가오는날이라 더더욱 흔들린초점에
딱 중요사진만 올려볼게요

마감은 새벽 1시까지 

메뉴판

통닭은 4종류이며
모두 누룽지가 나온다고합니다
간편한 안주도 준비되어있어요


세트메뉴도 준비되어있네요
닭발도 잘하나봐요 세트마다 포함이네요
소주는 4천원입니다

4천원도  감사합니다ㅋㅋ

누룽지통닭 맛있게 먹는법도 적혀있어요

열무김치와 치킨무 그리고 양배추샐러드 (케요네즈가 아니라 아쉬웠어요)
소금과 겨자소스
겨자소스가 진짜맛있어요
딱 훈제치킨먹을때주시는 그소스

매운불닭 2만2천원
생각보다 닭은적지않고  매콤하니 찐득한맛이에요
옥수수콘도 들어가서 달짝지근합니다

닭가슴살부터 소스듬뿍찍어드시구요
  나온지얼마안됬을때 누룽지퍼먹다가
혀디었어요ㅋㅋㅋ

어느정도 닭을 다먹어갈때쯤 소스가 쫄여져서 바닥이보이고
누룽지를 먹으니 맛있었어요
전기구이통닭안에 있는 찹쌀밥을 누른듯한맛

다음에는 일반 누룽지통닭을 먹어볼까합니다

제입에는 좀달았지만
일행이 더만족한 치킨

재방문의사 ★★★
맛 ★★★★
가격 ★★★
친절도 ★★


그럼저는 이만
모두들 맛점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