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봉일시장호프집 그랑데뷰 편하게술한잔하기좋은곳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봉일시장호프집 그랑데뷰 편하게술한잔하기좋은곳

짱똘스 2019. 6. 2. 14:51
봉천동,은천동
봉일시장근처에 위치한
그랑데뷰

이런곳이 동네에하나쯤있으면 참좋죠

저도 집근처라 자주가게되는곳입니다

편하게 야외에서도 먹을수도있고
안주도 다양해서 밥대신먹을수있는 메뉴도 참 많습니다
바로어제 도림천에서 치킨을 먹으려했지만
주말이라 배달이밀려  너무시간이 늦어질듯하요
퇴근후  동네로넘어가
 이곳으로 바로 향했어요

시원한 야외자리가 앉고싶어 갔더니
주말이라 1테이블만 남고 야외는만석!!
다행히 제 지정석자리는 자리가있네요

착석합니다

메뉴판을 봅니다 조금씩 가격변동이생기긴 했네요
여기  후라이드치킨이랑 양념치킨은
옛날통닭집 치킨맛이에요
바삭바삭한 두꺼운튀김옷과 옛스러운양념

그리고 김치찌개도 일품이죠
곧 칠면조도 먹어보려구요
옛날 제가 대학다닐때 저의학교가 시골논밭쪽에있었는데 학교앞에 치킨집과 술집 딱 1곳씩만 있었는데
그때 술집에 칠면조를 팔았는데
어찌나맛있고 양이많던지 !!!!
메뉴보니 생각나더라구요

주류가격입니다
양주도 판매하시나봐요ㅋㅋ
소주는 4천원입니다

이렇게 야외에 앉으면 호출벨을 주십니다
대신 처음엔 야외에 앉겟다 말씀드려야해요

기본안주에요
케요네즈샐러드와 뻥튀기,콘옥수수
치킨주문시 치킨무도 주십니다

오늘은 닭도리탕이먹고싶어서
주문해보았어요
닭도리탕 중 2만7천원입니다


팔팔끓여서 먹어보니
닭매운탕느낌 꽤칼칼하고
단맛은 별로없어요
감자도 떡도푸짐히들어있어요

돈까스  작은것도 주문했어요
돈까스 만원
감자튀김은 따로입니다

딱옛스러운 돈까스맛

이건 다른날인데요
제가가면 치킨무국물을 저렇게주세요
왜냐하면 제가 국물을  좋아하거든요♥

여기서 제가 자주먹는메뉴중 하나
김치찌개에요 고기도 듬뿍들어있고
칼칼하니 맛있거든요

치킨 반반메뉴
아 정말이게 치킨이고 통닭이죠
제가좋아하는 맛에 치킨!!!
강추합니다

이집은 분위기에취하고 맛에취하는곳
추억에호프집같은 느낌
전  여기가 저의동네에있어서 너무좋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