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종가할머니족발보쌈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종가할머니족발보쌈

짱똘스 2019. 5. 29. 11:54
몇일전
신림서울갈비에가서 우삼겹을먹고
2차로 구)말도마사장님이  하시는 꿈당에 갔지만
자리가만석
다른데도 만석인데 우리는 7-8명
자리찾기가 쉽지않아서
야외에 앉고싶기도하고 젊은친구들많은술집은 가고싶지않아  선택한곳.

1차로우삼겹인데
2차로 족발보쌈?
그래!!!고기로달려보자

종가할머니족발보쌈
이곳은 한신포차와 뉴욕야시장사이쯔음이라고 할수있죠

주문은 뭘로했는지도모르고 일단 기본상차림이 준비됩니다

일단족발이나옵니다
멀어서 보이지않습니다
되게 커보입니다!!

가까이가서보니 쌈채소가 크게깔렸네요ㅋㅋ

그리고 보쌈이나옵니다

보쌈은 더멀리갔습니다ㅋㄱㅋ

쟁반국수입니다

이거맛있더라구요 진짜맛있어요

감자탕 소 2만원이랬나

인원이많아서 세트메뉴에 감자탕을 추가해야된다해서 주문했데요

저는 국수와 감자탕맛만기억나요ㅋㅋ
예전에도 종종가던곳인데
맛있었던 기억이있어요

쟁반국수는 진짜맛있었고
감자탕은 쏘쏘 쌈장과 고추더넣고 팔팔끓여먹었어요

야외테이블도있고 내부도크고 깔끔해서 단체가 가기에좋은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