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당산역족발집 오목집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당산역족발집 오목집 리얼후기

짱똘스 2019. 5. 31. 11:32
당산역에는
유명한식당들이 몇곳있는데요

족발맛집으로 유명한곳은 두곳
허브족발과 이곳 오목집
두곳이있습니다

두곳 모두 저는방문해본적이 없었고
친구가 두곳을가보았는데
족발은 비슷하고
허브는 비빔냉면이 같이 나오고
오목집은  탕이 같이나온다더라구요

두곳 고민하다가 마감시간이 더 늦은
오목집으로 향했습니다

오목집 뭔가
한정식스러운 간판느낌

족발 차림표가 옛스러우면서 글로벌하네요
이외에도 여러메뉴가 더있어요


처음에 딱나온 해물냄비
뭐지?했는데 여기탕나온다고 한게
이거래요
바지락도듬뿍 홍합도듬뿍
꽃게한마리와 청경채와 알배추까지
해물샤브전골 느낌이었어요

쌈채소도 정갈하게나옵니다

무생채와 부추무침
양념된 새우젓이 나왔어요

앞접시에 소스를 부워주시는데
마늘넣은물인가 싶었어요
투명하길래요

여기에 드실만큼의 양배추를 넣어서 드시면됩니다
새콤한맛이었어요

족발이 나왔어요
얇은족발이아니라 두툼하고요
처음에먹으니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다나오니 굉장히푸짐한 한상이었어요
족발중으로 주문했는데
반도못먹고포장했어요
해물냄비는  시원칼칼해서 좋았고
샤브먹는기분이라 너무좋았어요
족발은 먹다보니 너무느끼해졌어용

원유아이스크림
셀프로 가져다드시면됩니다

매실차도 준비되어있구요

원유아이스크림 설명이에요
뭔가믿음직스럽죠

굉장히 깔끔하고 멋스러운곳이었어요
족발도 맛있었구요
그런데  저의처럼 소수보다는
여럿이가서 쟁반국수와 족발,그리고 칼국수까지해서 조금씩 나눠드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족발은  많이못먹으니까요

어쨋든 저 해물냄비에 메리트가 너무커서
족발보단 저 해물냄비가 더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