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반찬가게/ 장독대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반찬가게/ 장독대

짱똘스 2019. 5. 27. 11:30
서울대입구역 장독대 닭곰탕후기

서울대입구역 7번출구에서 관악프라자 방향으로 가다보면 나오는 반찬가게
장독대
본사직영점이며 깔끔하게 판매되고있어서
조금은 비싼가격이지만 자주찾게되는곳이에요

국도,알밥재료도 찌개재료,모듬쌈과오징어순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구요
오전보단 오후쯤이되어야 많은메뉴가 준비되는듯합니다

밑반찬류도 다양하게판매됩니다
개인적으로 소고기장조림은 맛있구요
마약계란은 초간장느낌이라 제입맛엔 안맞습니다

도토리묵과 가오리찜 닭다리스테이크와 훈제오리,계란찜과김치전도 맛있어보여요

순살닭다리스테이크도 먹어보았는데
약간 매콤한 맛이에요

이쪽엔 전골류와 김치나 게장들이 준비되어있는데
양푼에 들은건 짜장일까요

저는 잡채밥먹고싶어서 잡채를 구매했고
전이맛있어보여서 섞어서구매했어요

김치전이 3장에 5천원인데
2장에 부추전2개했더니 5천원받으시더라구요

전도맛있었어요
부추전에는 오징어도 씹히더라구요

잡채는 항상잡채밥을해먹어서
정확하게 어떤맛인진 모르겠으나
잡채밥은 항상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여기 선지국이랑 볶음밥이 정말맛있어요
아참 월남쌈도요

가격이 조금비싸도 질좋고 깔끔해서 자주이용한답니다

자취하시는분들이거나 워킹맘이신분들은 조금씩 사다가 드시기에 안성맞춤!!!!!

한번구경가보세요!

저는 그럼 이만💕

공감버튼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