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장독대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장독대 솔직후기

짱똘스 2018. 12. 1. 13:47
얼마전
서울대입구역 관악프라자인근에
반찬가게가 오픈했어요
장독대

체인이고 이곳은 본사직영점이에요

서울대입구역7번출구나와서  관악프라자방향으로 쭈욱 올라가시면 나옵니다

멀리서도  잘보입니다

반찬가게이지만  굉장히 심플한 인테리어입니다

알뜰코너도있구요
반찬과 찌개류들도  여러가지있더라구요

장조림도있고 생선도팔지만
내부는 자세하게 찍지못했어요

월남쌈도 판매하길래 데려왔어요

원래는 비지찌개사러간거였는데
오늘의 메뉴가 닭곰탕이라 한팩포장해왔어요

무도 푸짐히들어가있고
닭고기도 굉장히많았어요
혼자먹기엔 양이너무많구요
두분정도 나눠드시면  적당하실듯합니다

볶음밥도 판매하고 생선구이며  전류도팔구요 정말 굉장히 많은  메뉴가 구성되어있는데요
점심전에 시간이라
밥류는 아직안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시간을 잘맞춰서 가야지 종류가 더다양할것같아요

월남쌈재료도 푸짐하고 신선해서 너무맛있었구요
닭곰탕은 생각보다 진하고 간도되있어서
후추가루만 좀더 첨가해서 먹었어요

생선구이는 마리당6천원정도였던것 같네요
어떤분들은 너무비싸다고하시기도 하시는데
아무래도 구워서판매되기때문아닐까 하는생각은 들었어요

가격이 저렴하거나 하진않지만
이번에 제가 선택한 메뉴는 다만족스러웠어요
얼마전 다른직원분이 사왔던 두부조림은  간이조금 심심하긴했어요
다른메뉴들도 조금더 먹어봐야할것같네요

도움이되셨다면 아래에
하트♥또는  공감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