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이차돌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이차돌 솔직후기

짱똘스 2018. 11. 25. 10:33
서울대입구역 

이차돌

서울대입구역이차돌메뉴판과 솔직후기첫번째

(위에클릭하시면 메뉴판을보실수있어요)
지금까지 이차돌을 꽤여러번방문했어요

엊그제도  퇴근후에 배가고파서 밥먹으러갔는데요
분명전날에 과음때문에 반주만하자고 갔는데..
역시 술을부르더라구요

이번에갔더니 쌈장접시가 바뀌었더라구요
전에는 쌈장과 고추는  셀프바에서 가져다먹었는데
한번에 나오니 좋더라구요
파무침과 소스도나옵니다

차돌박이 2인분
양이꽤많습니다

불판이달궈질때까지 기다렷다가 구워주면 엄청맛있어요
무엇보다 빨리익어서 회전율도빠르고
우리도 기다림이적어요

제가좋아하는 차쫄면 매운맛
여기쫄면은 진짜 쪼오오올깃해서
저는 평소나오는거보다 아주조금만 면을 더삶아주실수있냐고 부탁드렸어요
넘나맛있어요
3900원에 완전푸짐하죠?

이차돌된장찌개
이게 거의 시그니쳐메뉴인데
이번엔 뭔가 된장맛이 조금덜하더라구요
평소먹을때와 맛이 달랐어요
그래도푸짐하고 맛납니다

부채살

SNS공유이벤트중이라
인스타에공유하고 해시태그5개달면
부채살을 서비스로 드실수있어요

저의가  많이먹어서인지 뭔지는모르겟지만
어제퇴근길에  여기 서버분께서 밖에서 인사하셔서당황😂😂😂
기억해주셔서 감사하지만ㄱㅋㅋ
많이먹어서기억하시나요?ㅋㄱㅋ
(왠지찔림...)

아무튼  이차돌  가성비좋은곳임을 알려드립니다

이건 지난번방문때찍은사진이에요

소고기먹고싶어서 간날인데
안창살을 추천해주셔서 먹으려했더니
고기가없다고해서  갈비살과 차돌을주문했어요

이날도  차쫄면

갈비살소스와 차돌소스는 다르지만
큰차이는  모르겟어요ㅜ ㅠ

쫄면과함께 싸먹으면 굿

이날도 이차돌된장찌개



항상갈때마다 된장찌개와 쫄면을 주문합니다
굿굿한메뉴들


참고가되셧거나 도움이되셧다면
공감또는 하트♥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