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혼밥러/ 비비고삼계탕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혼밥러/ 비비고삼계탕후기

짱똘스 2019. 7. 13. 19:02
어제가 초복이었는데
다들 삼계탕먹고 치킨먹고 바쁜하루

나는 휴가다녀오자마자 복귀하느라
밥먹을시간도없이 열일을했다

그래서  퇴근하고 삼계탕을 먹어야겠다 생각했는데
내가퇴근하고나니  그분들도퇴근이더라😅

그래서 결국  치킨을 먹었으나
몸보신이 안된거같아 

우리매장에  이모님이 사다주신
삼계탕을 먹기로 결심


방금먹고 금방쓰는 후기를  작성해보려한다



비비고 삼계탕 800g
양이 꽤많아보였으나 
그렇지않다

냄비에 바로가열하면 안되는건지 안써있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주었다

냉장고에서 꺼냈는데 얼었다ㅋㄱㅋ
닭은 작은영계닭이다

찹쌀도들어있다

전자렌지에는 8분을돌려주었다

안에 밥도 가득했다

뒤짚어서 한번더돌려주고

닭을해체했더니 밥이아직얼어있다

더더 돌려주었다

생각보다 양은많지않다 닭이작아  살코기가 많지는않다

그냥 성인한명이 먹기좋은정도다

소금넣어먹으니 맛있다

중복말복에는 무엇을먹을까 고민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