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교대역맛집 / 세광양대창 계속생각나..... 본문

먹거리X파일

교대역맛집 / 세광양대창 계속생각나.....

짱똘스 2019. 10. 17. 11:44
얼마전 다녀온 교대역 14번출구
뒷편에 위치한

세광양대창

잊을수가없다

그맛을...
지금 생각해도 침이고이는 그곳

그래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옛스러운외관이지만
실내는 굉장히 좋습니다
컨셉이 죽여줍니다
평일저녁 4시에 방문했는데

은근히사람이많네요


저는 예약을 미리하고방문했어요
솔직히 평일 이른저녁이라 해야되나?싶었는데
하길잘했어요
자리도 너무좋았고

저의먹다보니 금새만석되고
뒤에대기자들도 굉장하더라구요

물도 그냥물이아니에요
헛개수인지 옥수수인지 아무튼 녹차가아닌 물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구이는 4가지종류이고
대창,막창,특양 1인분씩을 추천드리며
최소3인분이상 주문가능하다고합니다

주문하고 잠시지나니 밑반찬이 빠르게셋팅되었어요
알록달록 너무예쁘지않나요?

각각 1인분씩 올려졌어요
너무맛있어보여용ㅜㅜ
오동통통대창!

맛있게익어갑니다

양념이기때문에 자주뒤집어주셔야되요
직원분들이 조금씩 구워는주시는데
바쁘면힘들어요

맛있게익었어요
 이제한번 먹어볼까요?


처음에는  소스만찍고 고추장아찌만 올려먹었어요
기가막히네요

배추와 상추겉절이에도 먹어봅니다
기가막히죠그냥?

대창과 막창 하나씩 추가주문
하ㅜㅠ넘나맛있어요
지금도 침이 나올거같아요


양밥치즈는추가했어요

양밥이 가격대가있어서 고민했는데

왠지 너무맛있을것같아서 주문했어요
개존맛.
진짜후회는없다.

김싸먹어도 꾸르맛!!@

양이듬뿍들어있어서 많이씹히지만
구이도 한점씩올려먹으니
그맛은 배가됩니다

이릏게 차려놓고 먹는데
안맛있을수가있나요?

곱창전골도 너무먹고싶어요.
다음기회에 전골먹으러가기로했어요

진짜 자꾸생각나는 맛이에요..

영업시간은 12시부터 새벽2시까지

일단 저렴한가격대에 먹을수있고

세심한센스가 돋보이는곳이에요
테이블마다 머리끈과 치실까지 준비되어있어요

교대근처에서  약속이있거나 모임 또는 식사하실분들 강추합니다

1,2층이운영되지만 대기자가많은듯하니 전화문의해보고 가세요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