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대학동 맛집 / 오복찜마을 아구찜+고니추가 먹고온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대학동 맛집 / 오복찜마을 아구찜+고니추가 먹고온후기

짱똘스 2019. 10. 2. 15:21
신림 대학동에위치한

오복찜마을



지인께서   대학동에 고니찜 맛있는곳이 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대학동 치안센터 인근에 위치한식당입니다

24시간영업하고

대학가인근이라 그런지 식사메뉴가 다양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찜닭과 해물전골 ,생선찜까지 다양하네요

그냥  식사메뉴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밑반찬이 준비되었어요
1개반찬이 빠졌다는데  저의는 반찬을안먹었어요

뚜둔
사실 고니찜을 먹으러갔는데
고니찜에는 고니와 홍합만있다고해서
조오금 아쉽길래
아구찜에 고니많이를 주문했더니
아구찜에는 고니가 안들어간데요
그래서 주문한 아구찜 소 3만원 + 고니추가 5천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아구찜 양이상당하더라구요
낙지도 한마리들어가있구요

고니를 추가해서 더많겠지만
저의는 둘이  반도못먹었어요

콩나물이적고 아귀가 굉장히  많이들어있었어요
아귀살도 통통했는데
껍질부분이 살짝비렸어요

양념을 조금 매콤하게요청했는데

맛있게 매콤하고 진짜맛있었는데

아귀껍질쪽  냄새가조금 아쉬웠지만
워낙 아귀양도많아서 살코기쪽만 뜯어먹고 버렸어요

그래도 많이남았어요
다음에는 고니찜 아니면 옆테이블이 먹던 찜닭을 먹어볼까해요

양념이 진짜 맛있었거든요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