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역 / 인생고기 어제다녀온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역 / 인생고기 어제다녀온후기

짱똘스 2019. 9. 23. 11:43
신림 패션문화의거리에 위치한

인생고기

어제 출강이있어서 나갔다가
지인들이 밥이나먹자고 제가퇴근할때까지 기다린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11시 넘은시간에 방문한
고깃집입니다

소고기가먹고싶어서 방문했고
지인들이  늦은시간까지하는곳을  검색해본모양입니다

패션문화의거리 끝쪽에 족발집은 다들아시죠?  거기서 롯데백화점골목으로 꺽는쪽에 위치합니다

먼저스타트가 되고있었어요
파무침과 쌈채소 ,백김치나  쌈장등  정갈하게나왔어요

콩가루와 소금 ,쌈장,기름장
사진엔없지만  명이나물과 생와사비도나옵니다

서비스로  나온 냉이된장찌개입니다
좀 짯어요

모짜렐라치즈퐁듀도  서비스로나왔는데
소고기랑은 그다지어울리지 않아요ㄱㅋ
느끼함에 느끼함 ㅋㄱㄱ

소한마리모듬을 시킨거라는데 또뭐먹을지보래요
나는못골라서 패스 
결국 소한마리모듬 추가주문ㄱㅋ

단품메뉴도있어요

소한마리모듬입니다
등심과 살치살,갈비본살이나오구요

우삼겹까지 총 4가지입니다

파무침리필이요

일행이주문한  물냉면
시원합니다

비빔냉면은 생각보다 달았어요ㅜㅜㅜ
소고기먹고 느끼해서주문했는데ㄱㅋ
더느끼해져서 폭풍사이다흡입

실내가 긴형태이고 내부는 그다지넓지도 좁지도않아요


매장앞배너
서비스이벤트중이래요

청춘이니까 즐기자..
참좋은말인데 제청춘은 일만하다지나갔네요ㅋㅋ

아무튼 솔직하게 후기를작성해볼게요

이곳은 화로에 나온다는게장점이고 모든게 깔끔합니다

일단 특수부위 전문점인데 소고기만먹어봐서 소고기만가지고 평을써보겠습니다

신림에 우리축산정육식당이라고있죠 수입소고기저렴하게판매하는곳
그곳보다는 덜퍽퍽하고  고기잡내도 없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부분적으로 조금질긴부분도있었고 약간퍽퍽한부분도있었어요

그리고 소고기는 한번만드시고 돼지로마무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두판은 느끼해요ㄱㄱㄱ

비냉은좀아쉬웠지만 물냉은맛있엇고ㄱㅋ
다음에 특수부위먹으러 가보려고요

여기까지가 제 솔직한후기였습니다

신림역 남고집솔직한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