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대림훠궈맛집 / 소백양샤브샤브에서 첫훠궈도전하다 본문

먹거리X파일

대림훠궈맛집 / 소백양샤브샤브에서 첫훠궈도전하다

짱똘스 2019. 9. 18. 11:34
요즘 훠궈집 또는 마라탕집이  유행하기시작했는데
워낙 샤브샤브를 좋아하기는 하나
퇴근길에 항상 훠궈집을 지나가는데
특유의향때문에 쉽게 도전하지못했어요

그러다 지인이  본인도맛있게먹었다며 가자고하더군요

엊그제과음을했고 어제 죽어있다가
밤에기어나갔어요ㅋㅋ
대림역에 위치한다길래
솔직히귀찮아서 고민했어요

대림역 12번출구앞에 위치한
소백양샤브샤브전문점

지금부터 포스팅시작합니다

정말 출구나와서 몇발자국 지나면 위치합니다

2층에위치합니다
들어가시면 자리를 안내받고 육수만 가져다주시면
셀프코너에서  가져다드시면됩니다

육수는 반반도가능하고  하나씩도가능합니다

소스들도직접만들어드시면되요
방법은 설명이다되어있어요

셀프코너사진을 모두찍었는데
블랙박스가되어버렷어요



고기와 해물도 무한입니다
건두부 와 유부가진짜맛있어요

육수가 팔팔끓으면 드시고싶은 재료를 넣어드시면되는데요
오른쪽은 마라향이생각보다 강하지않더라구요


야채들도 드시고싶은만큼 드시면됩니다
배추가 상태가안좋아서 아쉬웠어요

두반장소스였나?
삭힌두부도 넣고만드는건데 저한텐 조금짯어요

해선장소스
간장소스같은 느낌인데 저는  이소스가 개인적으로더좋았는데
일행은 위에소스가좋데요

잔뜩차려놓고 먹어줘야죠

고기도듬뿍 야채도듬뿍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겐  부담없을맛
특히왼쪽은 거부감이 전혀없고
마라는 호불호가있을테지만
반반으로 먹으면 딱좋은듯합니다

서울대에서도 같은집을 본것같은데
다음번엔 서울대로가볼까합니다
가까운게최고죠

어쨋든 제 첫훠궈도전
전 너무성공적이였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