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대하구이 / 어사출또에서 전어회무침까지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대하구이 / 어사출또에서 전어회무침까지

짱똘스 2019. 9. 25. 18:44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어사출또

6번출구에서 나와서  직진한후 파리바게트쪽으로건너와
왼쪽으로 내려오다보면 위치한
프랜차이즈 횟집


토요일저녁인데 평소보단 사람이적더라구요

가을은 전어와새우의 계절

수족관에서  놀고있는 새우녀석들
오늘은 충분히있으니 충분하게먹어주겠다 다짐합니다

다양한 해산물이 깨끗하게 보관되고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테이블비용은따로입니다

세트메뉴도  준비되어있어요

우리가주문한 새우2판

양이워낙 많아서 펼쳐지지않아서 부분적으로만익어서 뒤짚어주면서익혓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고추로셋팅합니다
회가없으므로  간장은필요하지않았어요

몸통과 대가리를 분리합니다

대가리는 튀겨야제맛이죠

전어회무침과 새우세트 3만1천원
알록달록하죠
참기름듬뿍에 고소한깨까지 ㅜ

전어도생각보다많이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쯤 먹으니까 야채가부족해서
셀프바에있는 상추를 더잘라넣어먹었더니
훨씬 맛있게먹을수있었어요

그리고 세트로 나온새우는
생새우회로도먹고 구워먹기도했어요
세어보니 12마리정도?

대가리는 또튀겨야죠
전에꺼보다 더촉촉해서 더맛있어요

이건 따로주문한
통우럭매운탕  1만5천원

솔직하게 통우럭매운탕 은 별로였어요
들은게너무없었어요
무도없고 맛도없고ㄱㅋㅋ

이집은 매운탕맛이 자꾸변하는것같아요
아쉽습니다

새우나 전어 또는 여러가지해산물을 드실때에는 가기좋은곳  추천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