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음식 / 자연면우육탕면 진짜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음식 / 자연면우육탕면 진짜후기

짱똘스 2020. 1. 2. 12:11

세븐일레븐에서 2천9백원에 구입한 우육탕면
컵라면 우육탕만 먹어본 저는
궁금함을 못참고 처음보는 모습에 홀린듯이 데려왔어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조리고
아니 칼로리보고 기절하는줄요
나트륨함량부터 보십쇼 굉장히 높습니다

도대체 어느정도이길래?
궁금합니다

면과 건더기스프 그리고 액상스프가 들어가있으며
면은 숙면입니다



면을 넣고 건더기스프를 넣어봤는데
홍고추가 굉장히 많이들어있네요

액상스프도 넣어봅니다
아직까지는 어떤맛일지 상상이 잘안되네요

뜨거운물을 부워준후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줍니다

그럴싸하게 완성되었습니다

일단 향에서 부터 왜칼로리가 높은지 알것같더라구요

이쯤에서 원재료들을 보고가겠습니다
대부분 고기베이스라서 굉장히 기름집니다
처음에 딱 냄새를 맡았을때
쌀국수컵라면에서 고체로된 돼지기름같은게 들어가잖아요
딱 그향이었어요
고기기름냄새.
저는 쌀국수를 굉장히좋아하지만
이향이강하면 거부감이 좀들긴합니다
제가느낄때 못먹을정돈아니지만
조금 과하긴해요


국물자체는 꽤나 간도쎄고 얼큰하고 기름집니다

맛은있어요 얼큰하니 제스타일인데
국물을 먹자니 뭔가 진짜어딘가 아파질것같은 기분이들어
차마 국물은 안들어가더라구요ㄱㅋㅋㅋ

제대로된 우육탕을 먹어본적이없어서 잘모르겠지만
굉장히 자극적이다는점 알고드시길 바랍니다

그럼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