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CJ 고메그릴피자 콤비네이션 본문

먹거리X파일

CJ 고메그릴피자 콤비네이션

짱똘스 2018. 9. 27. 11:06
집앞에 이마트에브리데이를 갔는데
CJ 고메그릴피자  콤비네이션
을 할인중이더라구요

고메식품 자체가  냉동식품이나 즉석식품중 퀄리티가 좋은편이기때문에
한번 사먹어봐야겠더라구요

원래는 피자먹을생각이 전혀없었는데
급으로  구매했어요

오븐에서  갓 구운듯한   바삭하고 노릇한도우를 엄청나게 강조하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구워먹는거라네요
가정용전자렌지기준 7분30초네요

칼로리는 굉장합니다

박스에서 꺼내보니
강조하는  피자판이들어있어요
바삭판이래요
여기에올려서 구워야 구워진데요
반반해볼껄 그랫네요


바삭판에  피자를 비닐벗긴후에 올려줍니다

7분30초 돌리니까 딱좋네요
바싹판이 약간 노랗게변한거 보이시죠?
다돌려놓고보니 컷팅되지않은 피자더라구요
당황😂😂😂😂

토핑들이 꽤나 많이올라가있더라구요

 나이프로 컷팅하는데 도우부분이 바삭하다못해 너무자르기힘들었어요

뒤짚어보니까  정말 노릇하게 구워졌어요

전체적인평은 사실 토핑도듬뿍들어가있고 괜찮아요
정말바삭한 느낌도있구요
5천원대로 구입햇으니 가격대비나쁘진않은것 같긴해요
다른 타사 냉동피자는  전자렌지에 돌리면  빵이눅눅해지거나 완전히딱딱해지는데
바삭한 느낌을 강조하는 이유를 알것같네요
확실히 신기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