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안녕베트남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맛집 본문

먹거리X파일

안녕베트남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맛집

짱똘스 2018. 9. 20. 18:00
제가 좋아하는

안녕베트남

샤로수길점

몇일전 오랜만에친구가 놀러왔는데
반쎄오를 먹어본적이없다기에
반쎄오먹으러갔어요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한20분정도 기다렸어요
메뉴판은 이전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안녕베트남 메뉴판과솔직후기
샤로수길 안녕베트남/분짜,반쎄오후기

분짜
안녕베트남에 분짜는 진짜 정말 맛있어요
제가  맛없는곳에서만 먹어보았는진 모르겟지만
저는  제가가본곳중엔 가장맛있어요
저 동그란 떡갈비같은건 그냥그런데 돼지고기가 촉촉하고맛있어요
소스도 너무달지않고 맛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반쎄오
바삭한 베트남식빈대떡을
라이스페이퍼위에 야채와함께올리고
쌀국수와 양파절임을 올린후 먹으면
👍  그냥예술이에요

그리고 참고로 제가안녕베트남에서 국물쌀국수를 안먹던이유는 사실 별맛이안나고  너무 밍밍해서였는데  이번에 친구가먹고싶데서 말리다가 주문했는데
뭔가 국물이바뀌었더라구요
맛있어졌어요

그래서 더더욱만족스러운 안녕베트남이되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