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강남역 만두맛집 우리집만두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강남역 만두맛집 우리집만두솔직후기

짱똘스 2018. 9. 19. 11:25
제가 만두를 엄청나게좋아하는데
강남역에 유명한만두집이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강남역11번출구 cgv라인인데요
11번출구나오셔서 쭉 가시다보면  쉑쉑버거 골목으로직진해서 올라가시면2블럭쯤에 위치합니다


만두가유명하다니 솔직한 포스팅을 해보도록할게요
우리집만두

우리집만두 포장판매도가능합니다
그리고 24시간으로 알고있어요

메뉴판
냉만두국이 새롭긴하지만
어떤리뷰를보니 만두는따뜻하고 육수는 살얼음동치미육수라기에ㅋㅋㄱ
이빨빠질까봐 패스했어요
만구국수탕과 전골중 고민했는데
끓이면서먹을수있는걸 먹자싶어 전골과 김치군만두를 주문했어요

물잔이  대접입니다

대접에 물을 마시니 어릴때시골할머니댁에서 먹던물같은 기분

저녁 9시쯤이어서그런가사람이 많진않았고
저의까지3테이블  모두 젊은여자분들이었어요

만두전골 1인 1만1천원씩
2인분부터 주문가능합니다

버섯도 푸짐하게들어있고 쑥갓도 들어있어요
맛은 약간떡볶이맛?ㅋㄱㄱ
저는 단걸안좋아하는데 약간단맛이있어서
제입에는 좀아쉬웠어요
좀만덜달고 매콤하면좋을텐데 말이죠
버섯칼국수맛인데
공항동버섯칼국수보다 훨씬나아요ㄱㅋ

군만두와 밑반찬도나옵니다
양파절임을 군만두와 먹으면 맛잇네요
오뎅볶음은쏘쏘
겉절이는 액젓맛나는 제가좋아하는맛
단무지는 언제나사랑이죠

김치군만두  6개  8천5백원
비싸다고 생각할수도있는데
굉장히크고 속이꽉찼어요

전골에는 공깃밥이 반공기정도 나옵니다
일행은막걸리  저는소주를 주문합니다

전골에 들어있는 만두 
피가굉장히얇아요 그리고 알이큽니다

속에는 양파와파,고기,당면,두부?
집에서만드는 손만두재료가 가득합니다

칼국수면도들어있어요

고기도 들어있어요

새우도 두마리들어있었던것같아요
칵테일새우지만

개인적으로 더맛잇었던  군만두
쫄깃한 피에다가 속에도 엄마가해주는 손만두같은 소가 꽉차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양이너무많아서 놀랐구요
다음에는 만두국수탕과 군만두또는 냉만두국을 도전해봐야겟어요


그럼 모두들맛있는 점심식사하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