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여수여행 / 이순신수제버거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여수여행 / 이순신수제버거 솔직후기

짱똘스 2018. 9. 15. 11:08
여수여행에서
유명한메뉴중  베스트로꼽는  이순신수제버거를 먹어보았어요
사실 좌수영바게트와 유자빵과 거북선빵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위치가어딘지도 모르겠고  저녁먹고늦은시간에 도착해서 문을 닫았던지도 모르겠네요

어쨋든 이순신광장에서 내려서 분수대반대편을보니
이순신수제버거
가 떡하니있네요

횡단보도 넘어가니 사람들이 앞쪽에 꽤있더라구요

실내에서도 먹고갈수있는 홀이있어요

멀리서오느라 겁나욕봣슴다

열심히 수제버거를 만들고계십니다

ㅋㄱㅋ보름이지난시점에 포스팅하기

베스트메뉴인 베토치버거와 가장기본인수제버거 2개만 구입했어요

구입즉시 드시는걸 권장하는데 저녁먹은상태고  낭만포차가는길이라 다음날아침에먹으려고 산거라  계속들고다녓어요ㅋㄱㅋㄱ

수제는 수제라고써있네요

패티가 박력있나 좀봅시다

빵이  한껏 움츠러들어서 속이안보여요ㅋㄱㄱ

반으로갈라보니  양상추와 체다치즈,  패티와 베이컨 양파,토마토까지  이렇게보니 뭐가많이들어있네요
피클도있나요

사실베토치맛은 조금느끼했어요
약간 맥도날드 베이컨토마토 디럭스버거 같은  느낌을생각했는데  좀다른느낌
이거는 아빠가 궁금해하셔서 바로그날저녁에 전자렌지에살짝뎁혀서 먹었어요
아빠는 맛있다네요

냉장고에넣아두었다가 다음날데워먹은 수제버거

얘도역시 한껏움츠리고있어요

패티와 양상추,치즈,토마토,피클까진 동일합니다

양파가 조금덜들어가고 베이컨이없다는점만다르네요

솔직한 제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베토치보다는 수제버거가 더맛있었어요

두버거의 가격이 1천600원정도 차이나는데
맛은 수제버거가 가장맛있으니
다음에또간다면 수제버거만 먹을것같네요
저렴한가격이라 평소생각하는 수제버거의 이미지는 생각하지않았지만, 조금단촐합니다
하지만 기본수제버거는 맛있네요

조금이라도 도움이되셨다면  아래에♥ 버튼 또는 공감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여수모사금해수욕장 해양펜션 가성비갑
여수수산물특화시장 하모샤브후기
여수꽃돌게장1번가 솔직후기 돌게무한리필집
여수선어횟집 송백횟집
여수코스요리전문점 육해공숙회천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