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여수여행 미남크루즈와 스카이타워후기 본문

짱똘의 일상

여수여행 미남크루즈와 스카이타워후기

짱똘스 2018. 9. 16. 20:47
여수여행의시작은  제일처음 꽃돌게장1번가에서 식사를하였구요
그다음일정이 미남크루즈 유람선을 탑승하는게
첫관광코스였어요


사실  미남크루즈는 여수엑스포역에  붙어있기때문에 식사를 근처에서할까  했지만 생각보다 먹을곳이없고    꽃돌게장에 가보고싶었기에
10시경  여수에도착하였고
꽃돌게장 1번가에가서 식사를하고  미남크루즈는 2시출항이라  시간맞춰온다고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일찍도착햇네요

미남크루즈와 스카이타워

자세한 포스팅을 지금부터시작합니다


식사후 미남크루즈 선착장으로 향하는데  시간이 1시간반이상이남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가볼만한곳이있나  택시기사님께 여쭤보았는데 옆에 스카이타워에서 커피한잔하고  시간맞춰 나가라고 하시더군요

스카이타워전망대에 올라가려면 인당  2천원씩 입장료를 지불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전망대에올라가면 카페가있어요

여수에서유명한 쑥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라떼 한잔씩주문하고 밖을보는데 날씨도좋고 아름다워요

오른쪽에 작은동그라미부분은   빅오쇼인듯하네요

창가자리가 모두보여예쁘지만 중앙쪽도심플합니다

중간에 이렇게  바닥이보이는구간도있어요
중간중간 테라스는아니고 야외에 포토존이있어서 사진찍기좋았구요
사람이많은곳이아니라 조용히있을수있었어요

이제 미남크루즈를 타러가봅니다

2시출항이며  요금은 1만8천900원씩
뭐, 날씨에따라 편도가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국가유공자,복지,경로할인도있으니 참고하세요

매표소에서 선착장들어가기전에 벤치가있는데 여기서 대기하시면됩니다
배가진짜 크더라구요

아까우리가잇던 스카이타워가 맞은편으로보이네요

이름과생년월일,연락처까지 확인후 티켓이발권됩니다


탑승준비마친 미남크루즈는   4개의 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1.321t 이라네요   승선인원은 1,085명
굉장히  큰  유람선입니다

내부에들어가면 매점도있고  식당도있고  vip룸도있어요
4층에포토존도있고 4층에있으려다가 너무뜨거워서,,사진만찍고 3층으로내려왔어요

갈매기도 날라다니구요

저기가 오동도인가요

저멀리 등대도보이구요

하늘이 그림같아요

저멀리 케이블카도다니구요

벽화마을도 보이네요

이사부크루즈인가봅니다

3층배뒷편인데요 갈매기존이  양옆이라 갈매기를 보시고싶은분들은 이렇게 밖에계셔도좋아요

안전부표와 튜브도 많이준비되어있어요

배꼬리부분    보는풍경은 좋으나  모터냄새가 많이납니다

더워서 아랫층에내려가보니 선장님이 멋잇게 서계시더라구요

멋져요멋졍

선착장이다와서 출구쪽으로가니 안전하게 미리안전선을 해놓고  배가완전히멈춰서고  출구가연결되고나서 확인후에 열어주시더라구요


소요시간은 대략1시간반정도
밤에타는 유람선이 멋지다고  하였지만
전체적인 풍경이아쉬울것도 같았고
시간이 너무애매해서  미리탔는데
낮에도 좋긴합니다

사실, 1시간반이 길고 저는  멀미를  하는편이라 돌아오는시점에는 멀미가좀심해서
힘들었어요
편도가 가능하다면  편도가좋은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