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여수 더호텔수 솔직후기 /여수여행 본문

짱똘의 일상

여수 더호텔수 솔직후기 /여수여행

짱똘스 2018. 9. 11. 10:06
결혼식이다뭐다 바빠서 이제야또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오늘은 여행중 가장 중요한  숙소를  소개해드릴건데요 

가성비 호텔과 거리 분위기까지고려하다가 선택한 
더호텔수


솔직한후기를  작성해보도록할게요
 거북선대교 옆쪽에위치합니다
사실 대중교통으로가기에는 길자체가 좀 외딴곳이라 어려울것같고 택시나 자가로 이용가능합니다

 

호텔1층에는 편의점과 다기야가 입점되어있네요

외관이 약간 호텔보단 리조트같은 느낌이 더가까워요

로비입니다 4시에체크인이라 4시쯤들어갔더니 꽤나많은 분들이 체크인하고있더라구요
대부분가족단위아니면  좀여러명의 친구들이 많이찾으시더라구요

한켠에는 책도있네요

호텔내부가 심플하지만 고풍스럽기도하더라구요

루프탑때문에 인기가많던데 루프탑갈시간이 없어서, 못갔어요
한식당에선 중식을파네요?

조식이벤트도 하고있지만  저의는 이용하지않았어요

이제부터 내부입니다
다른호텔과는 다르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아일랜드식닥도있어서 아래보이는빨간색이 의자에요
빌트윈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냉장고는숨어있어요

저의는 5층마운틴 트윈룸으로 배정되었어요
아무래도 앱으로 예약해서 아랫층에  배정되었나봐요
티비도 크니 좋네요

침구류들이 깨끗했고  정말편안했어요

에어컨은 베드윗쪽에서 설정가능해서 리모콘찾을필요가 없더군요

스타일러가 왠말입니까
이호텔에서 가장평이좋은스타일러

사실 여수자체가 바닷가주변이고 여름이라  더워서 옷이찝찝했는데 사용하니 너무나도 좋더군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이번엔 냉장고  물은인원에 맞춰있구요

냉동실도 굉장히큽니다

싱크대윗쪽에 컵이있는데  컵은좀지저분해서 안썼어요
여기도, 좀신경써주셧으면ㅜㅜ
참고로  취사는 가능하지만 식기류는  없어요

칫솔은 구비되어있지않다는 후기가있었던것같아 따로챙겨갔는데
준비되어있더군요

수건도넉넉합니다

화장실도 깔끔해요

샤워기는 해바라기 욕조는없지만 딱히 필요도없어요

귀여운 용품들

커피가 향이좋아요

심플한 룸에  액자하나로 인해 되게 고급스러워보이더군요

제가머문 5층이 딱 거북선대교와  수평같은 느낌이더군요
마운틴뷰지만바다도보이고  풍경이 괜찮았어요

날씨도좋았어요

밤에 거북선대교에 조명이들어오니 좀더예쁘더라구요

총8층으로 이루어진호텔이며  한층에 객실이 22개씩있는데  방음이잘되어있어서  굉장히조용하더라구요


전체적인 평을하자면요

가격 : 진짜굿입니다
앱을이용하였고  ,  3명 마운틴뷰 트윈룸 8만원대에 할인쿠폰적용 받아 7만원대에  결제했어요

룸컨디션 :  진짜너무만족스러웠어요
엄청깨끗하고 스타일러와 사용하진못햇지만 취사용품도있구요

다만 머그잔이 좀아쉬웠어요

침구류도 너무만족스러웠어요 굉장한 꿀잠을잤네요

이호텔에 가장 아쉬운점은

거북선대교옆인데 길이약간 돌아들어와야되서 아쉬웠어요

그것빼곤 너무나도만족스러웠고 재방문의사100%인 호텔이었네요

여행코스때문에 1박만하고 다른숙소로 이동했는데 정말 아쉬움이크더라구요ㅜㅜㅜ

더호텔수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싶은곳이네요
제돈주고 제가묵고 제가쓰는 솔직한후기임을,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