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관악구배달음식/명랑한찜닭/매운찜닭/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관악구배달음식/명랑한찜닭/매운찜닭/솔직후기

짱똘스 2018. 8. 9. 10:10
얼마전 매운찜닭이 땡기는데
옛날에 주문해먹던곳은 사라지고
작년겨울쯔음에  친구네집에서 시켜먹어보았던  명랑한찜닭이 생각나서 주문해보았어요

그때  보통맛이었던것같은데
간이안베인 느낌이었고 저한텐 좀 싱거운느낌이었어서 주문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매운맛으로 시켜보자싶어서 주문해보았어요

명랑한찜닭

솔직한포스팅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배송은 다른곳보단 좀빠른편이었던것같아요

1만9천원짜리가 이렇게옵니다

명랑한찜닭을 맛있게 드시는 꿀팁
이미 모두들 아시는 팁

양배추샐러드와 동치미,배추김치와 양파절임 그리고 콜라1캔이같이옵니다
양이 굉장히많아보이죠??

매운맛 찜닭 소 1만9천원

제가 좋아하는  감자와 청경채도 들어있고 버섯도 들어있고 양이굉장히푸짐해보입니다

찜닭소자리는  닭이 반마리라네요

아래를 섞어보니 위에 야채와 닭이 올라와있던거고 당면이 엄~~~~~청많아요
참고로 저 당면사리 추가하지않았어요
넙적당면이라 너무좋아요😋

당면이 불어버릴까봐  건져먹다가 도저히안되겠어서 동치미 담아왔던 통에담아보았습니다 넘치고도 남더라구요
아무래도 당면이 잘못온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전에는 당면사리추가해도 이렇게 많지않았었던것 같거든요

양념이 당면에 깊게베어버려서 당면먹다  입술부르텄어요ㅋㄱㄱ
진짜매워요
아시죠 입술부터매운맛
속이매운게 아니라  입술이 두꺼워지는 매운맛


솔직한평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맛 :  굉장히매웠어요 매운걸좋아하는 저에게도 매웠어요
감자나 야채,당면에는 간이잘베어있지만
역시나 닭에는 덜베였어요
뜯어서 국물에 묻혀먹었어요

양 :  이게 가장중요한문제입니다
저는 원래음식을먹을때 야채를 주로 먹는스타일이라 야채나 감자이런게 많이들어가면 좋아합니다
감자가 얇게썰려있는데도 불구하고 몇개없었던게 조금아쉽구요
양배추가 많이들어간건 좋았어요
당면이  엄청많아서 솔직히 주문한날은
당면에다가 닭고기한토막만먹었어요
그래도 당면이 남을정도ㅋㄱㅋ

그래서 3번에 나눠먹었어요
물론 매워서 금방포만감이 차는게 사실이지만요
 
닭고기는 딱반마리양이에요 만약 당면이없었을경우 라면 많은양은 아니게 보일수있을것같아요

딱위에서 보이는정도에 닭과야채양입니다
아래는 모두 당면이라고 해도 될정도이지요

저처럼 야채와당면 감자 부수적인것들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무조건 추천이고요
닭이 중요하신분들에겐 조금적은 양일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가격대비 나쁘지않았다고 봅니다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솔직 100%후기임을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