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역술집/포차천국/포차천국강추메뉴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역술집/포차천국/포차천국강추메뉴

짱똘스 2018. 8. 7. 09:44
봉천역술집
포차천국

봉천역에는 생각보다  늦게까지하는 술집이 많이없어요
그렇다보니 가게되는곳이 한정적이더라구요
지난번도 포스팅햇지만
가격도저렴하니 맛도좋은 술집이라
자주가게되는곳이네요

  이전포스팅과 겹치는메뉴도있지만
다른메뉴도 있으니 한번더 포스팅합니다


기본안주인 된장찌개+밥
참 기발하죠
탄수화물중독자에겐 가장 좋은안주

존슨부대찌개 1만2천9백원
생각보다 햄종류도 다양하고 푸짐하더라구요
라면사리까지!!

만두조차 오동통합니다

이날주문한 마늘간장치밥  1만6천5백원

마늘간장치밥은  제가여기서 먹어본치밥중 가장 맛있었는데 주문하는 날마다  바삭하거나 좀 덜바삭하거나해서 맛이  좀다르더라구요
이날은 좀덜바삭했어요

생와사비꿀토마토 6천원
이메뉴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양념치밥 1만6천5백원
양념치밥역시맛있어요 
그날그날밥양과 소스양이  조금씩차이가있어요
자주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불고기파전 1만2천8백원
생각보다 맛있어요
가운데불고기양념된 고기가 올라가서 부쳐진 파전
괜찮던데요

얼큰쫄순두부  1만8천6백원
순두부찌개에  쫄면사리가 듬뿍들어간메뉴입니다
얼큰하지만 약간 밍숭맹숭하더라구요 좀 오래끓이고 청량고추따로 요청후에 더넣어서 끓여먹었어요

이렇게 쫄면도많고 순두부도 듬뿍이네요

이것도 또다른날의 꿀토마토
언제는 굉장히 예쁘게담기고 언제는 이렇게 흐트러져있어요

떡갈비 로제파스타 1만1천8백원
강추메뉴라서 먹어봤어요
떡갈비가 맛있구요 아래파스타는 시판용 파스타 소스맛 그대로에요

치즈가루도올라가고 반숙도있는데 로제맛은 거의 안나요

이것도 다른날먹은
스팸계란후라이 7천8백원

스팸과 계란 딱 그맛

양념치밥이죠 이날밥이 굉장이많았나봅니다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저렴한데 맛있어요
평일저녁에도 자리가 없을때도있으니 참고하셔야되요
그럼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