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시흥사거리/탐나수산마켓종합어시장/저렴한횟집/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시흥사거리/탐나수산마켓종합어시장/저렴한횟집/솔직후기

짱똘스 2018. 8. 4. 13:34
얼마전부터
오징어회에 미친듯이 꽂히기시작햇어요

어릴땐 주문진항가서  오징어회떠먹는걸 그렇게좋아했는데 
크면서부터  오징어회보다는 다른생선들에 눈이 떠지더라구요
그런데 얼마전 친구가
연세있으신 어른들은  오징어회를 포떠서먹는다고 맛있다고 먹어보자더군요
그래서 먹어본이후 제대로
꽂혔습니다

그래서 거의일주일사이에 세네번은먹은듯한데요
엊그제도 갑자기 꽂혀버려서
동생동네에있는 횟집을가기로했어요

시흥사거리 먹자골목  초입부분에 위치한
탐나종합어시장

지금부터  포스팅시작합니다

문은2개가있구요 홍콩반점 맞은편에큰길가와 먹자골목 초입안쪽에  후문이있어요
워낙  장사가잘되는곳이니
어느정도 웨이팅은 감수하셔야합니다
평일저녁10시정도였는데  두팀정도 웨이팅있었어요


들어가면 커다란  수조에  다양한생선들이 놀고있어요

다양한메뉴들이있구요 
저렴한대신 인당 상차림비용1천원이에요
근데 상차림비용 더받으셔야할정도에요
이유는 아래 보시면  아실거에요

미역국과 콩,옥수수콘과 양파절임
그리고 쌈야채까지나옵니다
미역국도 맛있더라구요
나머지 스끼는 안먹고바로 치워서모르겠어요


짜잔 기본으로 꽁치한마리가 나옵니다
솔직히 꽁치한마리로 소주한병그냥들어가죠??

산오징어회는 싯가이구요
이날은 1만2천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참고하실부분은 원래오징어회는 얇게썰어나오구요
저의는 따로 요청드려서 포떠서먹은거에요

얇게잘떠주셨구요 생각보다 빨리나와서 기계로떳나 싶을정도엿어요ㅋㄱㅋ

매운탕때문에 주문한
광어 1만원 
생각보다 양이많아요 굉장히
그리고 회전율이 빨라서그런가 신선합니다

이렇게
푸짐한 회두접시에 2만2천원이라는게 말이됩니까???

서더리매운탕 5천원
냄비가 커서깜짝놀랬어요
엄청나게 푸짐하더군요
무도많이깔려있고 뼈도 굉장히많았어요

여기까지가  2만7천원에 비쥬얼입니다
한참을 미친듯이  먹었어요 정말.

셀프바에 기본스끼야채들이 준비되어있어서 드실만큼 충분하게 드실수있어서 좋아요

생새우소금구이 1만5천원
요즘 새우가 빠른시기에 나왔더라구요
10마리인듯 합니다

2마리는 생새우로 먹기위해 따로 부탁드렸어요

굉장히통통합니다
역시 새우는 생새우네요

그리고 새우가 익어가면
대가리를  잘라줍니다
저의가 새우를먹는이유 중 가장큰이유대가리튀김이거든요!!!

호일에 쌓여있는애들이 입을안벌리길래 소금위에얹었는데도 하나빼곤 안벌어져서 안먹었어요 ㅋㅋ
메추리알도같이들어있어서 메추리알은 맛있게 먹었구요

새우가 냉동이아니다보니  껍질도 잘까지네요

새우대가리좀 튀겨달라고 주문후 나온 우리에 대가리   죽여줍니다
진짜바삭하고
기름이 깨끗해서인지 잘튀겨주셧는지
정말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푸짐히먹고 어머니드릴 오징어회 포장까지하고 술도먹어서
총 6만8천원나왔어요

담에 저의부모님도 모시고가고싶을정도로
매운탕도 너무맛있었고 정말 모든게 푸짐했어요 
그리고 모두들친절하셧구요
조만간 또방문예정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