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속초여행 /중앙시장 /만석닭강정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속초여행 /중앙시장 /만석닭강정솔직후기

짱똘스 2018. 8. 2. 11:14
밀린포스팅을 열심히하고있는데요
하도 먹은게많아서ㅋㄱㄱ
포스팅하기가 힘들다는 함정😅

오늘은 속초여행중 다녀온
중앙시장에 위치한 만석닭강정

솔직한 후기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다른 속초여행후기는 아래에링크걸어둘게요 참고하세요
속초여행-설악산토왕성폭포코스솔직후기
속초여행-동명항포장마차촌후기
속초여행-3대천왕 황가네생선찜솔직후기
속초여행-수요미식회나온 영광정메밀국수후기
속초여행-영금정뷰 해맞이모텔후기

속초중앙시장  주차장이 들어가기가 정말힘들어요ㅋㄱㅋ
차들이많아서 죽는줄알았어요

도로가에있는  만석닭강정도 분점인듯하나
시장안에서 사려고하는지
도로가는 한산하더라구요
저도 도로가에서 살까싶다가
여기까지왔는데 시장이나 들어가보자 싶어서 다녀왔어요

골목골목을지나가야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밥을먹고바로간터라 먹고싶은것도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아니였으면 큰일날뻔 😆

한참 걷다보니 만석닭강정입니다

사실 바로옆에 중앙닭강정이 줄이적길래 사볼까 싶다가 후기를찾아보니  좀아쉽다하는사람도있어서 만석으로갔어요

닭강정가격이 저렴한건아니에요

선물할거와 제가 먹을거2개를 먼저구입했어요
핫끈한맛 순살2개를삿구요


계산하고나니 담아져있던거 바로주시더라구요
이걸사고난후에 설악산을 올라갔다왔고
내려오자마자 배가고파서 한조각 빼서 먹어보니 일행이 너무맛있다더군요
저는 그냥 양념맛이었는데요

그래서 다시 중앙시장으로향합니다

비가오기시작하니까 봉투에 담아주시더라구요
저녁때가되니 거의다팔리고
순살은 보통맛만있어서 
순살보통과 핫끈뼈로 더삿어요
이건 일행 선물용이라  먹어볼수가없었어요

닭강정을 사고나면  주차권을 주시네요
저의는 워낙 닭강정을 좀샀더니  주차권이 4장인가있었어요
먼저갓을때 2장쓰고  나중에갔을땐 닭강정만사와서  1장만쓰고남았어요

최대 1시간 2장씩 사용가능합니다
1장사용하고남아서 한장더드린다고 했더니  됬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냥가져와서 버렸어요

집에와서 열어봤더니 짜잔

핫끈한맛 순살1만9천원

양은 무진장많아요
저는  그냥 설악산내려오자마자 먹은맛이나 집에와서 먹은맛이나 똑같았어요

그런데  일행은 설악산에선 엄청맛있었데요 덜식어서인지ㅋㄱㄱ
집오니까 맛이그냥그렇데요

차가울때먹어야 더맛있다던데
사실  차에넣고올때까지도
냄새가 엄청 맛있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냄새로는 엄청 먹고싶었는데
먹다보니 느끼해서 돌겠더라구요
딱 이거반박스정도로만 팔았으면 좋겠어요
두명이서 먹기엔 너무많고 
한가족이 먹기엔 좋을것같아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하지만
요새 워낙 서울에  닭강정파는곳이 많아서
그냥 집근처에서먹구요
선물용으로 보여주긴좋을듯하네요

그냥 젓갈이나 사올껄 그랬어요

개인차가있을수있으니
참고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