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술집/샤로수길/모던보이작업실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술집/샤로수길/모던보이작업실

짱똘스 2018. 8. 9. 00:56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에위치한
분위기있는 술집
모던보이작업실
솔직한 포스팅을 써보려고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서울대에서 만나게되었는데 어디로갈까 고민하다가
가려고한데는 자리가애매해서요
문득지나가다가 얼마전 어바웃9바다원장님이 다녀오셧던 포스팅을 본것 같아서 메뉴판을보았더니
딱 밥먹으면서 반주한잔 할수있겟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정신이없어 메뉴판은 찍지못했네요

분위기가  엔틱하면서도 고혹적이라해야되나 개성있는 인테리어더군요

자리마다 포인트가있는듯해요

하나하나 너무나도예쁘더라구요

여긴  안쪽으로 룸식으로 단체석으로 이루어진 공간같았어요

뭔가 뮤비에나올것만같죠??
분위기가 정말좋았어요

기본셋팅

모단걸응접실도있나봐요

친구들은 맥주만먹고 저는맥주를 먹지못해서 소주를주문했네요
뭔가어울리지않는듯한ㅋㄱㅋㄱ
하지만 기본찬을보세요
건야채튀김??,콩자반,김치,오징어젓갈이 기본찬이구요 정말분위기와 다르게 한식스럽습니다

치즈듬뿍쭈꾸미대패삼겹살이었나??
2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치즈는 센스있게 따로주셧네요

차돌박이샐러드
만원후반대
솔직히 생각한거와 다른소스여서 놀랐어요 오리엔탈이던가 달달한 느낌일줄알았는데
파무침과 겉절이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런데맛은있어요
차돌양이적은건 안비밀😉

쭈꾸미와  삼겹이어느정도익으면 치즈를 넣어줍니다

이렇게 한상푸짐히..
사실 쭈꾸미와 김치전시킬까하다가
둘다빨간음식이라고  차돌샐러드 시킨건데  더 빨간메뉴가나왔어요

쭈꾸미는 좀매운편입니다
차돌샐러드는 새콤하구요

치즈는 늘어나야제맛

분위기도좋고 메뉴들도 맛있어서 너무좋았어요
카레찜닭도유명한거같던데 담엔 계획성있게 방문해보아야할것같아요

분위기좋은곳을 가고싶고 한식이 당길땐
왕추천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