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도시락 라퀴진볼함박오므라이스 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도시락 라퀴진볼함박오므라이스 후기

짱똘스 2018. 5. 12. 20:26
편의점도시락

볼함박 오므라이스
솔직한후기포스팅 시작합니다

오늘은 주말이다보니 너무나도바빠서
밥먹을 타이밍도없었고
저녁이되서야  시간이 생겼는데
반찬이없더라구요

간단히 때우기위하여 편의점으로향했어요
오늘도 새로나온 도시락들이 여러가지있었지만
그중에서 가장 간단히먹을수  있을만한 도시락을 구매했어요
밥먹을수있는 시간이 그리 길지않았거든요

가격대도 저렴합니다
진 볼함박 오므라이스 4천원
칼로리가 높네요ㅜㅜㅠ
605칼로리이며 중량이 385g이네요


뚜껑에도 안내되어있듯이
피클과 볶음김치는 빼고 돌려야해요
그런데 여기서 소스도빼란 얘기가없어서 저처럼 그냥돌리시는분들 계실거에요
소스는 밥위에 부우신후돌리던지
빼시던지 하셔야될것 같아요

소스통이 녹아서 터져나왔어요ㅋㅋ😂😂

큰 미트볼이 두개들어있고
계란이 예쁘게 뒤덮혀있네요
포크수저도 함께 동봉되어있어요

소심하게오므라이스를 반으로 자르고보니 안에 살짝볶음밥이 들어있더라구요

포크수저라  계란이 잘 잘리더라구요
당근과 호박  햄도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맛도있구요
미트볼이 엄청맛있더라구요ㅋㅋ
단단하니 푸짐하고 맛있어요

4천원치고는 굉장히  좋은 퀄리티였어요

간단히 드시고싶으신분들은
한번드셔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