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낙성대역 김밥맛집 소풍가는날 리~~~얼 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낙성대역 김밥맛집 소풍가는날 리~~~얼 후기

짱똘스 2018. 5. 11. 10:38
낙성대역에
엄청나게 유명한 김밥집이있다는
소식을듣고
네일샵가느라 낙성대간김에 포장하자싶어서
예약해놓고  포장해왔어요

그곳에 이름은
소풍가는날
왠지모르게 소풍가야될것같은ㅋㄱㅋㄱ
원래는 보라매공원에 포장해가서 먹으려다가 
엽떡에 당면을추가할건데
보라매까지가져가면 뿔까봐
집에서 먹기로했어요

위치는 인헌시장입구에서 서울대방향으로
조금내려오시다보면
파리바게트 가기전에 바로있어요

저의는 지나칠뻔했어요

이렇게 빨간간판인데도
쉽게 눈에띄지는 않았어요

내부가 이렇게 생겨서 카페도아니고 그냥사무실인가 하고 지나칠뻔했는데
은박지둘러있는 김밥을  드시고 계시길래 다시보니까   여기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멸치김밥과  불고기김밥은 이제 메뉴에서 빠졋다고해요
가장비싼김밥이 3천5백원
프랜차이즈김밥집에비해 저렴한것같아요

밥도둑김밥과  참치김밥을 주문했어요
김밥이 꽤나 크고 속이 알차더라구요

참치김밥 3천원
다른김밥집에비해 재료가 굉장히많이들어있고
야채도 많이들어있어요
계란지단도 엄청크게 들어가있구요
저는 야채를 좋아하는편이라 좋았는데
동생은 샐러드김밥같은 느낌이래요
야채맛이 너무많이난대요
전 너무좋은데
이건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하세요

밥도둑김밥 3천5백원
이게 이집의 베스트메뉴에요
부드러운 계란지단이  꽉채워져있고
매운고추로양념된건지  어묵이 굉장히매콤해요
진짜맛있어요
부담없이 부드럽게 먹을수있는것 같아요
여기 김밥이 굉장히커서 한입에 넣고씹기가 조금힘겨웠는데 밥도둑김밥은
부드러운계란지단이 꽉차있기 때문에
진짜부드럽게 씹혀서 깜짝놀랏어요


전체적으로 이집김밥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제가여지껏 사먹어본 김밥중에 가장실속있고 특색있었던것 같아요
밥도둑김밥은 진짜무조건강추드리구요
다음엔 샐러드김밥이랑 제육김밥도 먹어봐야겠어요

브레이크타임도 있다니 알아보고가시고
재료가 소진될경우 일찍마감되니까
전화주문하시고 찾아가심을 추천드려요

진짜아 제돈주고 제가먹고  제가쓰는
솔직한후기임을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하루도 즐거운하루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