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편의점 간단히 한끼해결메뉴 1탄 본문

먹거리X파일

편의점 간단히 한끼해결메뉴 1탄

짱똘스 2018. 5. 6. 15:33
아무래도 요새 바쁘게 일하시는분들이  많기도하고  혼자사시는분들도 많기때문에
편의점에서 대충 한끼해결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그래서 편의점에서 쉽게구매해서
한끼대용으로 하실만한 메뉴들을
솔직하게 포스팅하려합니다

사진이  많음을 주의해주세요

첫번째는 게살주먹밥 1천3백원

새로나온건지  저의매장아래  편의점에는 들어온지가 얼마안되었어요

열량은 205kcal
사실 사볼까 말까 굉장히 고민하던 식품이에요

이유는 즉슨,
앞에서보면 진짜 큰 게살이들어있어요
그런데 옆에보면아시겟지만
많이 양념이 되어있지않은 그런 흰밥이더라구요

뜯어보니 이렇게 크게 크랩살이
두툼하니올라가있어요
확실한건 크랩맛때문에
간을세게 하지않았고
그렇기때문에 크랩살을 조금 나누어 먹는게 간이맛고 좋더라구요
그냥 삼각김밥먹는것보단 조금더 고퀄느낌이에요

두번째는  제가  편의점 샌드위치중 가장 좋아하는 샌드위치에요
듬뿍에그샌드위치 1천8백원
390칼로리이구요
생각보다 높네요ㅋㅋㅋ

봐도모르겠는 함량표

이거슨 진짜 옛날샌드위치맛이에요
저는개인적으로 감자와 계란을 으깨서 만든 샌드위치를 좋아하는편인데
이것도 계란을 으깨서 마요네즈와 머스터드를 버무려서
잔뜩 넣어준 샌드위치라서
생각보다 든든하고 맛있어요


세번째, 프리미엄햄에그샌드위치 2천원
위에서도 말씀드린것과 같이
저는 에그나 포테이토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좋아해요
에그듬뿍샌드위치가 나오기전까진
이걸 즐겨먹었어요
칼로리는 419칼로리
지금까지중 가장높습니다

보시면아시겟지만 양상추와 슬라이스햄 그리고 완숙된 달걀이 슬라이스되서들어갔고요 슬라이스치즈도 들어있어요
이건 빵이 조금뻑뻑하다고해야할까요
 우유와 함께 드심을 추천드려요

네번째는 캠프&하우스  마늘숙성떡갈비맛바
2천원정도했던것 같구요
생각보다큽니다
칼로리는 215칼로리이구요

그옛날에 도시락반찬에 많이사용되던 떡갈비맛이에요
핫바치곤 양이많은 편이에요

다섯번째, 자이언트피자콤보 
540칼로리


빵이 금방딱딱해진다는 단점이있지만
그냥 한번먹긴 무난합니다
생각보다 치즈도 듬뿍이고 하지만
맛은 쏘쏘
핫소스나 갈릭디핑소스와 함께먹는다면 먹을만하겠네요

6번째 더블비프버거 2천5백원

더블패티로 나온제품이며
총480칼로리네요

더블비프라는 이름에맞게
패티가두장이구요 양파와치즈도 들어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맛은...
그냥그래요
패티자체가 조금 저렴한맛
물론저렴한가격이라 그렇겟지만
뭔가모르게 제입에는 안맞았어요

7번째, 의성마늘햄 토스트 2천4백원
총칼로리는 495 칼로리
양퍼볶음과 두가지의 치즈
그리고 빵에는 마늘빵소스가 발려있어요

파슬리가섞인 마늘빵소스가
한껏발라져있어서
갈릭향이 강하게납니다

안에보니 양파볶음과 의성마늘햄이 잔뜩들어있어요
맛은있는데 먹다보니 느끼합니다ㅋㄱㅋ
단음식 좋아하시는분들은
취향저격일듯해요

마지막으로
 통통한새우고로케버거 2천3백원
405칼로리

단면을보니 정말새우뿐이없더라고요

그래서 빵을들어보았더니
네 조그마한양상추와 소스조금이
진짜 조금들어있네요
맛은 그냥설명안드릴게요

여기까지 편의점음식 1탄후기였구요
 
빠른시일내에 2탄올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