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미스리부자아줌마옛날단골집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미스리부자아줌마옛날단골집 솔직후기

짱똘스 2018. 5. 4. 11:35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헤어디자이너 윤아입니다

오늘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스리 부자아줌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미스리부자아줌마는
제가 서울대입구역에 이사와서 사는 5년동안 정말자주가던곳이었어요
참 사연도많은곳이었죠
보쌈먹을때 뼈도씹어먹겟다고 먹다가
이빨깨져서 금니하고ㄱㅋㅋ
그다음주가서 또먹다가
같이간언니가 깨지고
ㅋㄱㅋㅋㄱㄱ안먹으면되는데
그뼈가뭐라고 매일오도독 씹어먹었어요
그정도로맛있었고
정말 집앞이라 자주가곤했는데
제가 이사간뒤엔 가려고해도 집과반대여서  잘안가게되고   가려고하면 휴무거나 만석이고 😂
그래서  정말오랜만에 마음먹고 가자해서
어제드디어 다녀왔어요
한 1~2년만에 방문이라 딱 건물들어가자마자
옛날고향집오는마냥 괜히 설레이더라구요
항상바깥자리앉아서  
모듬전과 보쌈을 먹었거든요
이번에도 바깥자리앉고싶었으나 춥기도하고 그쪽자리는 마감이라
안쪽에앉았어요

정말오랜만에갔는데 
사장님께서 못알아보실줄알았는데
진짜오랜만에왔냐며 인사해주셔서
너무감사했어요
바뀌지않은 두분이 계셔서 너무나도반갑고
놀랍고 좋더라구요

서론이길었네요

이제부터갑니다
고고고고🏃‍♀️🏃‍♀️🏃‍♀️


메뉴판은 변함이없네요

옛날에있던메뉴에  추가된메뉴가보이네요
가격도 좀올랐구요
옛날엔 실속보쌈이 1만8천원이었는데
지금은 2만1천원
물가가많이올라서 당연히올라야죠

실속보쌈 2만1천원
오랜만에 맛보는
미스리 보쌈이네요
너무그리웠어요ㅜㅜㅠ
보쌈김치와 묵은지 그리고 부드러운 고기까지  너무좋아요 😚

보쌈이랑 모듬전주문시  기본으로 나오는 라면이에요
저의는 처음에 라면사리를 넣지않고 국물좀 먹다가 마지막에 넣어요
진짜맛있어요

풀샷이에요 기본찬도 세가지나와요

묵은지에  고기올리고 보쌈김치올리고 고추와마늘까지 굴도 넣어먹으면
아 ~~~~~기가막힙니다


새로나온 치즈김치전1만4천원
포동포동치즈가 잔뜩들어있어요

이렇게나 두툼합니다
치즈가들어있어서 매운맛은 많이없어요

역시나 모듬전이  최고메뉴입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진짜너무맛있더라구요
조만간 또먹으러가야해요

아참 고기추가도있으니 추가해서드세요
저의도 벌써추가해먹고왔어요
그럼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