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동 어시장활어회포차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동 어시장활어회포차

짱똘스 2018. 4. 30. 11:04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제가자주가던횟집이였던
어시장활어회가 
물회초밥전문점으로바뀌고
여기 어시장 활어회포차가
다른포차분위기로바뀌었어요

요새보니까 간판이바뀐것같더라구요

일단 어시장활어회포차 간판일때 간거니까
그대로포스팅할게요

어시장활어회포차

제가이전에도 해신탕때문에 극찬한적있는포차인데요
이제는 다시하게될지 미정이라네요
저의부모님과  친구들은 해신탕만 기다리고있었는데ㅜㅜㅠ
아쉽습니다

내부분위기가 좀바뀌었더라구요

예전에는 해산물만 메뉴엿다면
새로운느낌에 포차로 메뉴가 변경되었어요
우리는 회를먹으러온거라 옆에서 주문해다먹었구요

기본찬은 이정도만 셋팅됩니다

배달갈때와 똑같이 회가나옵니다
포장전문어시장에서 주문해먹는거라서요
연어모듬회 중짜리였던것같아요
가격은3만원대였어요

매운탕도 추가했구요

조금싱거워서  제조기술들어갔습니다

뒤늦게시킨 치킨가라아켄데
이때부터 취했나봅니다ㅋㄱㅋ
사진이  거의 못봐줄정도네요


총평을하자면 
많이바뀐 어시장활어회가 어색합니다
물회초밥집은 이전에 스끼다시가 나오던횟집이라 가끔푸짐히먹기 좋았는데
바뀌고난뒤로 가보진못햇지만
조만간  방문해봐야할것같아요

어시장활어회포차도 다양한메뉴가 생겨서 좋긴하지만
예전에 회무침과  해신탕이너무그리워요
무엇보다 해신탕이...,
너무먹고싶네요

그럼 저는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