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봉천역초밥집 이상범스시 리얼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봉천역초밥집 이상범스시 리얼후기

짱똘스 2018. 4. 27. 12:39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어제 초밥이 너무먹고싶은데
쿠우쿠우는가고싶지않고
간단히초밥을먹고싶어서 찾다가
체육관근처 이자카야였던곳이
초밥집으로 바뀐게 생각나서 다녀왔어요
현대시장교차로쯔음 위치하고요
가야촌유황오리 옆입니다

이상범스시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

항상 사람이 많길래 궁금했던곳이에요
포장배달도하네요
저의가 갔을때 테이블은 대부분 자리가  차있었어요
금방치워주시더라구요

저녁에방문했구요
점심특선메뉴는 따로있던데 찍지않았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군함과 게살초밥이있는  모듬초밥으로주문했어요

모밀이나  알밥이 사이드메뉴로 있으면 좋았을걸 하는아쉬움ㄱㅋㅋ

이렇게 락교와 초생강이 준비되어있어요
깔끔하니 좋네요

기본으로 장국과 샐러드,튀김류가 먼저셋팅됩니다
모듬초밥주문시 셋팅되는거같아요

모듬초밥 12ps  1만2천원

간장새우초밥진짜맛있구요
계란초밥 원래안먹는데 맛있더라구요
당연 게살은 눈녹듯 녹아줍니다
밥양이 너무많지않고 회가두툼해서 한입에  들어가기힘들정도지만
너무좋더라구요ㅋㄱㅋ

회두께가 보이시죠??
저기오른쪽3번째는 연어구이초밥인줄알았는데 메뉴보니 소고기라고 써있지만 대체된것같아요
저거는 초밥나오자마자 바로드심을 추천드려여
제가맨마지막에먹었더니 살짝 비릿함이나더라구요

초밥을 다먹을때쯤 우동을드릴까요 여쭤보시더라구요
우동면발이 진짜탱탱하고
국물도 맛있어요
엄척나게뜨겁구요
우동은 포함안되는 메뉴로 봤는데
모든메뉴에 나가는건지 서비스였던건지
잘모르겠어요

총평을해보자면
다찌쪽에서 사장님이 초밥을만드시고
사모님이신지  딱한분이 홀을맡으시는데
바쁜데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물어보시고
챙겨주시고 친절하시더라구요
회두께도 두툼하고 신선했어요
광어초밥이 조금아쉬웠지만
가격대비 꽤나 괜찮더라구요
같이간일행도  입맛이 까다로운편인데
맛있다고하더라구요
특히 간장새우 전혀비리지않고
짜지않고 맛있어요
진짜강추!!
단품메뉴가 더생기면 복잡해져서 이겟지만
여름엔 모밀메뉴하나만 넣어주시면
감사할것같아요ㅋㅋ

이만 제돈주고 제가먹어보고 제의견을 솔직하게작성한 후기  마치겠습니다
맛있는 금요일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