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숙성회파는 숙성대광어 가람 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서울대입구역 숙성회파는 숙성대광어 가람 솔직후기

짱똘스 2018. 4. 29. 17:37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윤아입니다

오늘은 어제저녁에 다녀온
서울대입구역에위치한
숙성 대광어 가람
이라는 횟집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숙성회파는곳인데
이전에는 고깃집이엇다가 그담에횟집으로 바뀌었었는데
이번에 아예사장님이 바뀌셨더라구요
얼마전에 원장님이 드시고오셧다길래
방문해보았어요

서울대입구역7번출구 나오셔서
횡단보도건너우측에 위치합니다

메뉴판이 단촐합니다
어제만석이더라구요
인분으로 따져서 주문가능한듯해요

연어광어 3인주문합니다

기본찬이 깔립니다
천천히나와요

계란국이었나 북엇국이 꽤나 칼칼하니
소주안주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 광어+연어 3인  4만5천원
불필요한 천사채없습니다
회로승부하려나봐요
양이적어보이죠?

회와같이 동그란 밥이나옵니다
초밥해드시려면 드시려고 나온밥입니다

피꼬막이죠?  쫀득하니맛나네요
레몬즙을 뿌리셧는지 상큼했어요

모두나왓으니 소주한잔해야죠
연어회도 두툼하니맛잇엇고
광어지느러미쪽도 쫄깃하니맛있었어요
숙성회자체가 조금쫄깃한 느낌이있는데
나머지부위는 두껍게썰어주시다보니
질긴느낌이 조금있더라구요
아쉬었어요

한참먹다보니 가자미양념구이도 나왔어요
양념치킨맛

광어초밥 1만5천원
맛잇어요
그치만 특색잇는 맛은아니에요

5천원 추가시 먹을수있는 매운탕
알도 조금들어가있고 버섯과 수제비
꽃게도 들어있어요
처음엔  심심했는데 고추와마늘을 더넣고 푹졸여서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인  총평은요
처음에 회양이 적나싶었는데
먹다보니 스끼도나오고 적은편은아니더라구요

쓸데없는찬은없고 실속있는 딱술안주메뉴들이라 좋았어요
두분이서 운영하시는것같은데
만석이라 바쁘셔서 조금 정신이없어도
친절하셧구요

광어회가 조금만 더 얇아서 덜질겻으면
좋앗을걸 하는  아쉬움하나뿐
괜찮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