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인의 먹거리X파일

신림고시촌 엉아네 닭도리탕솔직후기 본문

먹거리X파일

신림고시촌 엉아네 닭도리탕솔직후기

짱똘스 2018. 5. 2. 13:15
안녕하세요
미용인의 먹거리 X파일
헤어디자이너 윤아입니다

오늘은 신림동  고시촌
대학동에위치한
엉아네 /볶음 전문점
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포스팅하기에앞서  4월달에 두번방문해본곳이고
두번방문시 모두닭도리탕을
주문했으며
두번방문시 의견이 다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엉아네 닭도리탕이 그르케 유명하다더라구여😋
그럼 안가볼수가없죠

혼술 혼밥도가능하다네요
가격이  저렴한편이에요

근데닭발은메뉴에없는데
효능이 왜 적혀있을까요?

기본찬으로 치킨무와 단무지 볶음김치가나왔어요

 



매콤닭볶음탕 1만5천원

당면사리도나오고 이가격에 푸짐하지않나요??

계란말이 4천원
4천원에 어디서 이정도주나요?

이날은진짜밥만먹고온날

이건 얼마전방문했을때
더큰 메뉴판앞자리에앉앗어요
메뉴가 다양합니다

이날은 기본찬중에 볶은김치가 어묵볶음으로 나오더라구요
바뀌나봐요

술안주겸 김치찌개랑 닭볶음탕 고민하다가
사장님께 뭐먹을까요 했더니
김치찌개가 덜맵다고 하셔서
다시한번 닭볶음탕을 주문했어요

여기는 밥을 냄비밥으로 주세요
기본으로 나오는것같아요

솔직한후기를 작성해보자면
1차방문때는 워낙기대감도높았는데
많이맵지않앗고  그냥저냥 저렴하게 먹을법했었어요
물론가격대비는 최고였구요
4명이서 밥두개에 닭볶음탕과  계란말이만 먹고나왔으니까요
2차방문때
진짜아아아 맛있었어요
왜유명한지 알수있을정도로 엄척진하고 매콤하고  남은양념에 밥을 모두 비벼먹을정도로요
동생이술한잔하자고 간건데
너무맛있어서  식사만 하고왔을정도에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담에 김치찌개도 먹어보고싶어요
혼밥하실때도 좋을것같고
간단히반주하고 싶을때 방문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강추드립니다😙

Comments